▲ 사진=Real Club de Golf El Prat © IAGTO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스페인 최고의 명문 골프장으로 불리는 리얼 클럽 데 골프 엘 프라트(Real Club de Golf El Prat)가 스페인의 10대 골프장 중 톱 3위를 차지했다. 이번 랭킹은 유럽 최대의 골프장 정보 사이트 리딩골프의 웹사이트 리뷰와 평점을 종합해 선정했다.
골프계의 전설 그렉 노만(Greg Norman)이 설계한 리얼 클럽 데 골프 엘 프라트 골프클럽은 핑크, 옐로우, 그린 3가지 코스 내 45 개의 홀로 구성되어 있다. 1912년 개장한 스페인에서 가장 유서 깊은 코스 중 하나로, 알폰소 3세가 로얄(왕립)의 지위를 이 코스에 부여했다.

리얼 클럽 데 골프 엘 프라트 클럽은 10차례의 스페인 오픈을 개최했으며 골프계의 전설 세베 바예스테로스(Severiano Ballesteros)와 호세 마리아 올라사발(José Maria Olazábal), 메이저 우승자 톰 왓슨(Tom Watson), 유럽 라이더컵 주장 토마스 비욘(Thomas Bjørn) 등 골프계의 거물급 선수들이 대거 참가했다.


▲ 사진=Real Club de Golf El Prat © IAGTO 제공

리얼 클럽 데 골프 엘 프라트의 영업 및 마케팅 담당 이사인 마르첼로 델라 베키아(Marcello Della Vecchia)는 고객들에게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전하며 "라몰라(La Mola) 호텔과의 계약을 통해 골퍼들이 유럽 최고의 골프 클럽과 4성급 호텔에 투숙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라몰라 호텔의 투숙객들은 조식, 와인, 무제한 맥주, 음료, 차, 커피 등을 올 인클루시브로 즐길 수 있다. 호텔은 185개의 객실, 3개의 바,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으며 스파, 인피니티 풀, 한증탕, 피트니스 센터 등 휴식과 건강을 위한 다양한 웰니스 서비스를 선사한다.
* IAGTO에 대하여
1997년 영국에 본사를 두고 설립된 글로벌 골프컨설팅 협회로 골프여행업계의 공급처라고 할 수 있는 골프장, 골프 리조트, 호텔, 항공, 관광청 등과 수요처라고 할 수 있는 골프 전문 여행사들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하는 협회이다.

전세계 약 100개국에서 2,500개 이상의 골프 관련 업체들이 회원사로 가입되어 있으며, 전세계 골프 여행 상품의 87%를 담당하고 있어 2016년 20억 달러에 달하는 190만 골퍼들을 수송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