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정보 프로그램 9AM TV가 신규 홈페이지 오픈 기념 유,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9AM TV는 지난 10일부터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유, 무료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식투자 초보자부터 숙련된 투자자까지 탄탄한 온라인 강좌, 자신만의 기법 노하우, 2020년 증시 전망에 대한 이야기를 무료 강의로 볼 수 있다.
무료서비스 및 유료서비스는 라이브 방송, 카카오톡을 통해 진행된다. 자신이 원하는 전문가를 선택해 무료로 충분한 체험을 진행하며, 추후 원하는 전문가의 VIP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다. 이 경우 최대 30% 할인 혜택과 동시에 2개월의 추가 기간 연장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많은 분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9AM TV가 신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강의를 준비했으며, 유, 무료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9AM TV는 투자자들이 꼭 매수해야 할 업종에 대한 정보제공 무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실전매매의 정석을 보여주는 르호봇 전문가를 비롯해 대한민국 단타의 귀재라 불리는 뜨거운태양 전문가, 전략적투자. 분석매매의 끝판왕인 코리아스탁 전문가, 교육을 통해 모든 투자자들을 전문가로 만들어줄 제네시스 전문가, 수익의 터닝 포인트를 제시해줄 낭만풀피리 전문가 등 총 5인의 주식전문가들이 무료방송을 통해 추천주를 매일 공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