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구할인매장 ‘베니시모 대구점’ 봄맞이 프로모션 다양한 가격대 선봬

최지연 | 기사입력 2020/02/22 [11:01]

대구가구할인매장 ‘베니시모 대구점’ 봄맞이 프로모션 다양한 가격대 선봬

최지연 | 입력 : 2020/02/22 [11:01]


대구 가구거리에 위치한 모던소파 전문브랜드 ‘베니시모 대구점’이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해 대구 입주가구 및 대구 신혼가구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샤무드소파, 가죽소파, 카우치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양한 소파들을 최저 2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대구 가구거리 및 대구 가구골목을 방문할 계획 중이었던 이들이라면 만족스러운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베니시모는 대구 연경지구 공동구매 지정업체로 대구유통단지가구 할인매장들 중에서도 저렴한 가격대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라며 “대구가구아울렛 만큼이나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는 입소문을 타면서 구미가구단지, 경주가구단지, 경산가구단지, 포항가구단지 등 인근 단지에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대구 샤무드쇼파 및 대구 매트리스 전문점 ‘베니시모’는 매장의 지하 1층과 지상 1층은 소파 전문관으로 조성하였으며, 2층은 수입매트리스 체험관으로 매장을 꾸렸다.


소파부터 침대에 이르기까지 원스톱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도울 수 있도록 전문 직원이 상주 중에 있다. 1:1 맞춤컨설팅을 통해 가구구입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을 토대로 선호하는 디자인, 컬러, 원단 사이즈 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 대구 소파 및 대구 침대 전문점 ‘베니시모’는 아쿠아클린 공식인증업체로 믿을 수 있는 업체라는 평이다. 아쿠아클린 소파에 사용되는 원단은 스페인의 유명 섬유 기업인 AQUA CLEAN GROUP 에서 처음 개발된 바 있다.


아쿠아클린 원단은 이물질 흡수, 곰팡이 등의 문제가 발생했던 기존 가죽의 문제점들을 모두 개선했다. 스크래치가 나지 않고 이물질 흡수를 방지하고 생활방수도 가능하며, 50여가지로 표현이 가능해 효과적인 인테리어 연출까지 가능해 아이 및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정들에서 특히나 선호하고 있다.


한편 대구 수입매트리스 및 대구 템퍼 전문점 베니시모 대구점 관계자는 “제작주문을 비롯해 전문 인력들이 무료로 배송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대구가구점 ‘베니시모’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