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캐피탈', 한국 블록체인 시장 진출…'블록체인 사업 확장'

박정길 | 기사입력 2020/02/22 [10:01]

'LD캐피탈', 한국 블록체인 시장 진출…'블록체인 사업 확장'

박정길 | 입력 : 2020/02/22 [10:01]

글로벌 블록체인 전문 투자기업 ‘LD캐피털(LDCapital)’이 한국 블록체인 시장으로 진출하여 블록체인 사업을 확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LD캐피털은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블록체인 전문 투자기관 중 하나로, 강력한 리소스의 장점과 전문 연구팀을 갖추고 있으며, 블록체인 글로벌화와 인프라 투자에 주력하고 있다. 이오스(EOS), 퀀텀(Qtum), 비체인(VET), MX 등 약 200여개의 프로젝트를 발굴 및 투자했으며 암호화폐 자산은 약 3억 달러, 최고 가치는 10억 달러에 육박하는 투자기업이다. 주로 BTC 및 기타 암호화폐 자산을 통하여 3년 동안 200배가 넘는 수익을 달성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현재 LD캐피털은 중국, 미국, 유럽, 싱가포르,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다. 다양한 국가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 한국 시장으로의 진출을 결정하게 되었다. 
 
LD캐피털 관계자는 “우리 LD캐피털은 전부터 한국 시장을 주목해왔다. 한국 시장은 잠재적 성장성이 매우 높기 때문이다. 한국 시장을 중심으로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할 예정이다.”며, “LD캐피털은 글로벌 시장에서 정통 IT사업을 시작으로 핀테크, 최첨단 블록체인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경력을 쌓아왔다. 풍부한 경험을 가진 LD캐피털의 한국 시장 진출 계획은 국내 블록체인 시장에 엄청난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LD캐피털의 한국 시장 진출 계획은 국내 블록체인 시장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관련 업계들이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