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모다아울렛 대전점 봄맞이 특가전 © 모다아울렛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오늘 20일 모다아울렛이 정기 행사인 ‘모다데이’를 통해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 모다아울렛은 20일부터 오는 1일까지 ‘모다데이’를 열고 전 지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현재 모다아울렛 대전점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본 행사를 통해 당일 15만원, 30만원, 5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각각 모다상품교환권 5천원, 1만원, 2만원, 4만원이 증정된다.
모바일 포인트 회원 대상으로는 방역 마스크 3개도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3천개 한정수량 이벤트로 1인 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모다아울렛은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 5천점을 증정하는‘OK 캐쉬백 두툼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오는 1일까지 실시되는 본 프로모션은 OK캐쉬백 어플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BC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패딩 치마 담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80개 한정수량으로 실시된다.
아울러 모다아울렛 온라인 몰에서도 ‘모다데이 최저가전’이 진행되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쉬즈미스, 반에이크, 앤클라인, 지이크 등 여러 브랜드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다아울렛 대전점에서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스는 ‘봄맞이 특가전’에 참여해 80% 할인가로 티셔츠와 청바지, 블루종을 판매한다.

3층 이벤트홀에서 열리는 ‘봄 이월상품전’에는 레노마골프, LPGA, 레스모아, 바쏘가 참여해 봄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로 판매한다.
본과 올젠이 참여하는 ‘남성복 특가전’에서는 각각 최대 80%, 70% 할인가로 바지와 정장, 점퍼, 티셔츠를 만나볼 수 있다.
2층 특설행사장과 본매장에서 열리는 ‘아동복 특가전’에는 리틀밥독과 컬리수가 참가해 티셔츠와 바지, 재킷, 원피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모다아울렛의 행사 소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