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으로 2000명의 합격생 한 자리에 모아

박정길 | 기사입력 2020/02/14 [23:01]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으로 2000명의 합격생 한 자리에 모아

박정길 | 입력 : 2020/02/14 [23:01]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업계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을 열어 약 2000명의 공인중개사 합격생을 한 자리에 모으고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은 2000여 명의 공인중개사 합격생 외에도 동문회 선배,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 및 임직원이 참석했다.
 
참가신청이 오픈한 지 1시간 만에 마감되는 등 많은 관심을 모은 이번 행사는 본 행사가 시작되기 전부터 기념 사진 촬영을 위해 몰려든 합격생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서경석 에듀윌 홍보대사의 위트 있는 진행으로 문을 연 본 행사는 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의 환영사,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축사와 동문회 발대식 순으로 진행됐고, 이후에는 참석자 전원이 함께 대규모 합격 퍼포먼스로 장관을 펼치기도 했다.
 
이어 합격생을 위해 마련된 고급 만찬을 즐긴 뒤에는 가수 홍진영의 축하 공연도 펼쳐졌다. 열정적인 무대로 드넓은 행사장은 뜨거운 합격생들의 열기로 가득 찼다.
 
인적 네트워크 형성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에듀윌이 지원하는 합격자모임에서 합격생들은 선후배 간 활발한 친목 도모와 실무 정보 공유 등 소중한 기회를 가졌다.
 
에듀윌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성장한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을 개최하기 위해 공인중개사 컨텐츠 개발, 합격전략 연구 등 다양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