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 하비비커뮤니케이션, 캠핑산업 증진 업무협약 체결

김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2/12 [13:09]

가평군 - 하비비커뮤니케이션, 캠핑산업 증진 업무협약 체결

김민 기자 | 입력 : 2020/02/12 [13:09]

 사진= 가평군청


[투어타임즈] 경기 가평군과 하비비커뮤니케이션이 캠핑문화 정착 및 캠핑산업 증진을 위해 손을 잡았다.

양 기관은 12일 가평군청에서 김성기 가평군수와 강동구 하비비커뮤니케이션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캠핑문화 정착 및 캠핑산업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군의 대표 관광명소인 자라섬과 자라섬 캠핑장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기획·구상하고 계절에 맞는 다양한 캠핑행사를 추진키로 했다.

또 양 기관은 군에 정식으로 등록된 캠핑장 활성화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군의 우수한 관광자원 홍보를 통한 관광활성화를 위해 상호 노력키로 했다.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김성기 군수는 “국내 캠핑장 예약서비스 1위 업체인 하비비커뮤니케이션과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캠핑축제 등을 관내로 유치해 지역경제 황성화를 도모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관내 등록 캠핑장 및 우수한 관광자원 홍보를 통한 관광활성화가 이뤄질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어 강동구 대표는 “자라섬뿐만 아니라 지역의 모든 캠핑장들을 활성화시켜 지역경제가 살아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가평군을 대한민국 캠핑을 선도하는 국가대표 캠핑지역으로 만들어 가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