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메디NBK 그룹, 네트워크마케팅의 대안 제시

박정길 | 기사입력 2020/01/23 [16:41]

리뉴메디NBK 그룹, 네트워크마케팅의 대안 제시

박정길 | 입력 : 2020/01/23 [16:41]
㈜리뉴메디는 최근 네트워크마케팅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회사다. 과학적 근거와 특허에 바탕을 둔 경쟁력 있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차별화된 방식으로 판매함으로써, 설립 2년여 만에 업계의 인정을 받기에 이르렀다. 이에 리뉴메디는 2018년 네트워크마케팅 시장에서 성장률 1위를 기록, NICE 평가정보 2019년 기술평가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상혁 리뉴메디 회장은 2019년 올해 희망한국 국민대상 경제대상 유통기업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리뉴메디가 보여주는 이러한 저력의 중심에는 리뉴메디NBK 그룹이 자리하고 있다. ‘NO BRAKE KOREA’, 멈추지 않고 나아간다는 의미의 리뉴메디NBK 그룹은 리더 최원준(27)씨에 의해 결성되었다. 그는 2019년 8월 가장 진화된 바이너리 구조를 지닌 리뉴메디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인생에서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친구들과 그 기회를 함께 하고 있다. 리더 산하의 파트너들인 명예리(24), 안지원(28), 손호영(27), 김봉진(33)은 하나의 팀 안에서 서로에게 가장 든든한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리뉴메디NBK 그룹의 차별점은 네트워크마케팅의 대안적 방식에 있다. 기존 네트워크마케팅이 지인 위주의 구전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면, 여기서는 20대의 젊은 감각을 살려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의 온라인 SNS 마케팅과 오프라인 현장 프로모션을 융합한 그들만의 독특한 컨셉을 지향한다. 네트워크마케팅이라는 단어가 너무 무겁고 부담된다는 선입견을 NBK 그룹은 누구나 함께 참여할수 있는 문화로 가자go 먹자go 놀자go 라는 3go 컨셉으로 매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해 12월 제1회 리뉴메디 NBK-DAY가 개최되어 리뉴메디NBK 그룹 리더와 파트너들의 가족, 지인 함께 한 서울 한강난지캠핑장 바베큐 파티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고, 2020년 1월에는 제2회 리뉴메디 NBK-DAY를 리뉴메디샵인샵을 전문 기획하는 캡틴라인과 김포에 위치한 리뉴메디 플랫샵에서 브런치파티와 레크레이션을 즐기며 사업이 아닌 소통의 시간을 갖었다고 한다. 리뉴메디 NBK-DAY는 유투브채널을 통해 볼수 있다고 한다.
 
 
더불어, 지난 11월 19일 제4회 대구 리뉴메디 페스티벌에서는 첫 글로벌 해외오픈 국가인 미국 진출의 비전이 제시되어, 현재 리뉴메디 NBK는 산하에 리뉴메디NBA(No Brake America)라는 이름으로 미국 현지 파트너 모집을 계획하고 있다.
 
이러한 새로운 방식의 네트워크마케팅에 힘입어, 리뉴메디는 제품경쟁력에서도 차근차근 우위를 점하고 있는 중이다. 리뉴메디의 제품은 프리미엄 홈 셀프케어 취지의 쉽고 빠른 효과가 나타나는 스킨케어, 탈모개선, 5일디톡스,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 분야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중 메디프에서 제조하는 프리미엄 앰플 3종은 까다로운 자체 검증과정 및 유럽 유기농 COSMOS 인증을 받은 원료를 바탕으로 한 제품개발을 통해 소비자가 장기적으로 사용하였을 경우 그 차이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고 백신을 담을 수 있는 DMN(용해성마이크로니들, Dissolving Micro Needle) 기술을 보유한 몇 안되는 회사 중 하나로써. 이 마이크로니들 기술로 개발된 패치가 리뉴메디 아쿠아젠으로 출시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혁신적인 제품으로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메타센테라퓨틱스(구 케이메디쿱)에서 연구 개발한 리뉴메디 굿닥터 프로바이오틱스는 전 세계 최초로 음식의 가공 과정에서 생성되는 당독소를 해소하는 KF-140 균주를 함유한 제품이다.
 
리뉴메디의 수당지급 방식 또한 그 혁신성으로 인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리뉴메디의 독특한 바이너리 구조는 하위 직급에 대하여 매출대비 지급률이 가장 크기 때문에 초보 사업자들이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현재 리뉴메디는 유해성분 제로의 가성비 좋은 60여 종의 제품을 런칭했으며, 2020년에는 생활필수품까지 제품군이 확장되어 100여 종 이상으로 늘어날 전망이어서 커다란 매출 증대를 기대할 만하다. 또한 최근에는 에디팬더(Eddy Panda)가 개발한 신개념 미생물 클렌저 바이오솝(Bio Soap)이 런칭하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 개인의 피부 상태를 스스로 감지하여 유익균과 유해균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기능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이처럼 새로운 네트워크마케팅과 경쟁력있는 제품 및 보상시스템을 갖춘 리뉴메디의 성공이 올 2020년에는 어떠한 모습으로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