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모다아울렛 앱 출시 기념 © 모다아울렛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모다아울렛이 공식 어플리케이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모다아울렛은 공식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출시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 모다아울렛은 공식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모다아울렛 공식 어플리케이션 가입자에 한해, 모다포인트 3천점을 증정하는 행사로, 1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모다아울렛 공식 어플리케이션은 판매자가 직접 업로드한 상품을 소비자가 실시간으로 구매할 수 있어 쇼핑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있다.

특히 모다아울렛은 점주를 대상으로 한 매장형 SCM 앱을 별도로 제작해 일 매출 확인부터 상품 배송 현황 조회 등의 서비스로 편리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현재 모다아울렛 김천구미점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설맞이 상품전’을 진행하고 있다. ‘설맞이 상품전’은 3층 본매장에서 진행되며 파크랜드가 참여한다. 본 행사를 통해 파크랜드는 겨울 인기 의류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모다아울렛 행담도점에서는 ‘슈즈멀티샵 라이벌전’을 열어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본 행사에는 레스모아, S마켓이 참여해 나이키, 아디다스 등 여러 브랜드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3층 본매장에서는 유아 의류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행텐주니어, 꼬망스, 에꼴리에, 리틀밥독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한편 모다아울렛은 설 연휴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을 정상 운영한다. 설 연휴 당일인 오는 25일은 오후 1시부터,설 당일을 제외한 나머지 연휴 기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매장을 오픈한다.
모다아울렛 앱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