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스위트 객실과 스파에서 즐기는 달콤한 휴식

▲ 사진=스위스퍼펙션 스파 & 스위트 패키지 © 부산웨스틴조선호텔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국내 유일 프라이빗 프리미엄 멤버십 스파 ‘스위스퍼펙션’1인 전신 케어 제공
- 론칭을 기념해 3월 31일까지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 부산전 초대권 2매 제공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2월 1일(토)부터 6월 30일(화)까지 ‘스위스퍼펙션 스파&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스위트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스위스퍼펙션 스파의 특별한 케어가 더해진 상품이다.

론칭을 기념해 3월 31일(화)까지 스페인 화가 에바 알머슨 부산전시와 연계해 초대권 2매를 추가 제공한다.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은 ‘일상의 행복’을 소재로 유머 있고 사랑스러운 화풍으로 그려진 일상의 모습들을 통해 우리 곁에 늘 존재하는 것들에 대한 소중함을 깨닫고 행복을 경험할 수 있는 전시다.
스위스퍼펙션은 국내 유일의 프라이빗 멤버십 스파 브랜드로 최첨단 스파 장비와 아로마테라피의 조화를 통해 최적의 휴식을 선사한다. 약 2시간 가량 소요되는 스위스퍼펙션 스파의 1인 전신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스위스퍼펙션 스파는 부산 신세계센텀시티와 제주 나인브릿지를 포함한 전국 4개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객실 타입은 2종류로 해변전망이 아름다운 준 스위트급 객실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룸과 코너스위트로 해운대 야경과 평화로운 수평선 전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또한 객실 내 웰컴 와인 및 과일, 호텔 레스토랑 식사 시 10% 할인, 온천 사우나, 수영장, 피트니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2층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그리고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time Snack을 이용 할 수 있다. 저녁에는 웨스틴 클럽에서 맥주, 와인, 칵테일과 간단한 요리가 있는 Happy Hour도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다.


▲ 사진=부산웨스틴조선호텔 전경 © 부산웨스틴조선호텔 제공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동백섬 입구에 위치해 앞으로는 해운대 바다를 뒤로는 동백섬의 아름다운 산책로와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동백섬은 깨끗하게 단장된 일주도로뿐 아니라 해안 절경을 따라 만들어진 아름다운 산책로에서 맑은 공기와 함께 광안대교, 오륙도 등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준다.

스위스퍼펙션 스파&스위트 패키지 가격은 객실 타입 및 이용기간에 따라 450,000원~800,000원(세금, 봉사료 별도)로 선보인다.
○ 기간: 2020년 2월 1일~2020년 6월 30일
○ 가격: 45만원부터 (세금, 봉사료 별도)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