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중심부에서 즐기는 특별한 명절

▲ 사진=서울 도심 전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더 플라자 야간 전경 © 한화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2020년 첫 번째 설 명절 디턴족을 타겟으로 호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즐길거리를 동시에 제공
□ 서울 시청 광장 스케이트장 이용권과 호텔 베이커리 블랑제리 코코아, 연박 시 할인 혜택 등을 예약 기간에 따라 선택적으로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는 2020년 첫 번째명절을 맞이하여 서울 도심에서 보다 특별한 휴식을 원하는 디턴족을 위한 ‘윈터 컬렉션(Winter Collection)’ 패키지를 오는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단 4일간만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설 명절 패키지 윈터 컬렉션은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명절 휴식’을 콘셉트로 최고급 침구류와 항 알러지 케어 성능 카페트 등을 적용하여 퓨어하고 릴렉스한 휴식이 가능한 디럭스룸에서 휴식은 물론, 호텔 앞에 위치한 서울 광장의 스케이트장 이용권, 블랑제리 더 플라자의 코코아 등을 함께 제공하여 짦은 명절 연휴 기간 동안 휴식과 즐길거리를 동시에 원하는 디턴족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연박(2박 이상)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20% 추가 할인을 제공하여, 보다 가격의 부담감도 줄여줄 예정이다.


▲ 사진=서울 중심부에 위치한 특급호텔 더 플라자 외경 © 한화호텔앤리조트 제공
겨울 시즌에 서울시청 광장에 운영되는 스케이트장은 도심 속에서 겨울을 느낄 수 있는 대표 야외 놀거리로 서울을 찾는 많은 고객들에게 꼭 가봐야 하는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스케이트 외에도 컬링을 비롯한 각종 동계스포츠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VR 체험존도 함께 운영되어 다양한 경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더 플라자휘트니스클럽 이용의 혜택과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혜택, 덕수궁 입장권 등이 추가로 제공되며, 버라이어티 다이닝 세븐스퀘어에서의 조식도 선택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이번 명절 패키지를 기획한 호텔 관계자는 “설 명절 패키지는 고객이 첫 번째 휴식을 위해 선택하는 상품으로 고객에게 어떠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것에 따라 호텔의 이미지가 포지셔닝된다”라며, “앞으로 더 플라자는 휴식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하나의 경험과 추억 그리고 잊지 못할 특별한 장소로 기억될 수 있도록 다양한 주변 즐길거리가 결합된 상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특급호텔 더 플라자에서 디턴족을 위해 선보인 ‘윈터 컬렉션’은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단 4일간만 선보일 예정이며, 가격은 20만 5천원부터 이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