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자유투어 모델 배우 '정상훈'의 추천 여행지 이미지 © 자유투어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독일, 체코, 헝가리, 오스트리아,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6국 10일 여행
- 일정 내 하루 자유일정이 포함된 맞춤형 패키지 상품
유럽을 대표하는 서유럽과는 다르게 아기자기하고 각 국가마다 색깔이 뚜렷한 동유럽. 상대적으로 저렴한 물가와 가성비 좋은 숙소들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이다.

특히, 동유럽의 겨울은 크리스마스 마켓 등 낭만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시즌이어서 더 인기가 좋다. 패키지 여행사 자유투어의 홍보 모델 정상훈이 설 연휴에 떠나기 좋은 동유럽 여행을 추천한다.
자유투어의 모델 배우 정상훈은 “코 앞으로 다가온 민족의 명절 설 연휴에 앞서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설 연휴를 맞이하여 가족 단위로 많이 여행을 떠나기도 한다. 이번 설날은 연휴가 다소 짧은 편이지만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낭만적인 동유럽으로 떠나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정상훈이 추천하는 동유럽 여행의 가장 큰 포인트는 ‘하루의 자유’ 라는 이름으로 하루 동안 자유일정이 포함된 맞춤형 패키지라는 점이다. 동유럽의 꽃이라고 불리는 체코 프라하에서 하루 온전히 자유시간이 주어진다.

가이드와 동행하며 부지런히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타 상품과 달리 체력적인 부담도 덜 수 있어서 더욱 매력적인 상품이다.
이외에도 국적기인 아시아나 항공 직항 탑승으로 편하고 쾌적한 비행이 가능하며, 전 일정 1급 호텔 숙박이 포함되어 편안함까지 보장된다. 관광 측면에서는 동유럽에서 꼭 봐야 하는 필수 명소 위주로 코스가 구성되어 더욱 알차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자유투어 모델 정상훈 씨가 추천하는 동유럽 여행은 자유투어 유럽 상품 중에서도 대표적인 상품이다.”라고 밝히며 “인기 예능 ‘꽃보다 청춘’을 통해서 여행 매니아임을 입증한 그는 앞으로도 자유투어와 함께 이색적이고 멋진 여행지를 추천할 예정이다. 올 해 설은 가족과 함께 동유럽으로 떠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