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ocean-care © 아웃리거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호텔가의 친환경 운동이 작년부터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으로 2019년 12월부터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outrigger Guam beach resort) 에서는 객실내 재사용가능한 물병을 비치하기 시작했고 기존 사용하던 일회용 플라스틱 병에 든 생수는 더 이상 보기 힘들어졌다.
전층에 배치된 정수기에서 재사용 가능한 물병을 사용하여 자유롭게 물을 받아먹으면 되며, 객실내 배치된 재사용 가능한 물병은 기념품으로 자유롭게 가져가면 된다.
이 외에도 비치프론트에 위치한 대표적인 휴양 리조트 그룹인 아웃리거는 2014년부터 환경 보호의 일환으로 Outrigger’s ZONE, 오존(OZONE) 캠페인으로 해양 청소, 산호초 기르기, 해양 수질 향상을 위한 자원봉사 등 일련의 활동들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아웃리거 리조트는 환경보호의 일환으로2019 OZONE 웹사이트를 새롭게 런칭하였다. 환경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은 아웃리거 공식 웹사이트에서 해양 보호 활동들과 산호초에 대한 흥미로운 내용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아웃리거가 어떠한 변화를 만들어 내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아웃리거 웹사이트를 방문해 보자.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리조트는 100% 오션 프론트 뷰의 255개의 객실을 보유하며, 라구나 단지에 위치하여 한적한 휴가를 보낼 수 있을 뿐 아니라 리조트에서 이어진 해변가에 현지 레스토랑, 카페, 스파까지 현지 문화를 쉽게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한국인들의 인기를 더욱 얻고 있다.
현재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2020년 신년맞이 프로모션인 “Book your dream beach escape” 프로모션 역시 진행 중이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아웃리거 리조트에 대한 추가 정보는 아웃리거 공식 웹사이트 또는 '에스마케팅'으로 문의 가능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