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노보텔-앰배서더-독산-익사이팅-윈터-베이케이션 © 노보텔앰배서더독산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추운 날씨로 인해 야외 활동이 어려운 겨울 방학이 찾아왔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호텔은 따뜻하게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포츠 이용권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겨울 방학 패키지는 객실 1박, 실내 스포츠(스크린 야구, 볼링, 사격, 양궁) 자유이용권 3만 원권, 휘트니스 클럽, 실내 수영장 그리고 사우나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슈페리어 객실을 기준으로 9만 9천 원(세금 별도)부터다.
실내 스포츠 자유 이용권은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3분 거리에 위치한 레전드 스크린 야구존 독산 롯데시네마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스크린 야구, 볼링, 사격, 양궁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제공된 이용권 금액 내에서 자유롭게 종목을 선택하여 실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주중 11시~03시, 주말 11시~05시이며,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취향에 맞는 실내 스포츠로 아이들과 함께 추운 겨울을 알차게 즐겨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