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즈’와 ‘해온’으로 되짚어보는 롯데호텔제주의 20주년

▲ 사진=롯데호텔제주 스테디셀러 © 호텔롯데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2000년에 오픈해 올해로 스무 살이 된 롯데호텔제주가 지난 20년 동안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서비스와 시설을 자체 분석한 결과, 롯데호텔제주를 대표하는 키워드로 ‘키즈’와 ‘해온’이 선정됐다.
롯데호텔제주는 ‘키캉스(키즈+바캉스)’의 선두주자로 손꼽히는 호텔답게 VR존, 패밀리 락 볼링장,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으로 구성된 제주 최대 실내 테마파크 ‘플레이토피아’, 전문 레저 엔터테이너팀 ‘에이스(ACE, Active & Creative Entertainer)'가 함께 하는 키즈 프로그램, ‘헬로키티 캐릭터 룸’ 등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공간과 서비스로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사계절 온수풀 ‘해온’은 매주 목요일~화요일 저녁에 진행하는 라이브 콘서트와 달빛 아래에서 즐기는 이색적인 문라이트 스위밍, 여름에는 워터파크를 방불케 하는 풍성한 이벤트 등으로 사계절 내내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롯데호텔제주는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그동안 꾸준히 인기를 얻었던 혜택으로만 구성된 ‘스테디셀러(Steady Seller)’ 패키지를 출시했다.
상기 패키지 특전으로 선정된 ‘롯데호텔제주 특전 톱(TOP) 5’는 △가족형 객실 디럭스 가든 패밀리 트윈 룸 △플레이토피아의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클럽 ‘챔피언 R’ 입장권 △미니바 무료 혜택 △쏭레브 키즈 트래블 키트 △해온 스위밍 쿠션이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클럽 ‘챔피언 R’ 입장권이다. 2018년 12월 오픈 후 1년 동안 챔피언 R 개별 이용객을 제외한 입장권 포함 패키지 판매실수가 4,000실에 달하며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스테디셀러에 포함됐다.


▲ 사진=롯데호텔제주_스테디셀러 © 호텔롯데 제공

‘디럭스 가든 패밀리 트윈 룸’은 야자수로 둘러싸인 이국적인 야외 정원 전망과 더블 베드, 싱글 베드가 함께 비치돼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이 선호하는 객실이다.
미니바 무료 혜택은 클라우드를 포함한 맥주 3종과 감귤 주스, 소프트 드링크, 육포 등 총 11종의 음료와 스낵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우리만의 인룸파티를 열기에 제격이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자연주의 화장품 ‘쏭레브 키즈 트래블 키트’, 물놀이에 빠질 수 없는 롯데호텔제주의 시그니처 튜브 ‘해온 스위밍 튜브’까지 제공된다.
패키지 요금은 23만원부터이며, 온라인 예약 시 박당 1만원의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알찬 혜택을 놓치지 말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투숙은 2월 29일까지, 예약은 1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는 합리적인 요금으로 인기 혜택들까지 포함되어 있어 벌써 예약 문의가 줄을 잇고 있으니, 아이들 개학 전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또한,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은 해온 무료 이용은 물론, 호텔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롯데 김포몰 무료 주차, 제주공항 왕복 셔틀버스 무료 이용 등 롯데호텔제주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지난 1월 1일 하이엔드 안티에이징 스파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330㎡(100평) 대규모의 ‘브이스파(V SPA)’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브이스파 패키지(V SPA Package)’를 판매 중이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