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회 하나투어 신혼여행 박람회 개최

- 서울인사동 센터마크 호텔을 비롯한 전국 10개 도시에 동시 열어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1/11 [13:30]

제31회 하나투어 신혼여행 박람회 개최

- 서울인사동 센터마크 호텔을 비롯한 전국 10개 도시에 동시 열어

정기환 기자 | 입력 : 2020/01/11 [13:30]

▲ 사진=하나투어 신혼여행 박람회 입구     © 투어타임즈 정기환기자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오늘 11일(토)과 12일(일), 31회째 진행하는 하나투어 신혼여행 박람회 대전이 인사동 하나투어 본사 맞은편 센터마크호텔 2층에서 열리고 있다.

▲ 사진=하나투어 신혼여행 박람회 현장     © 투어타임즈 정기환기자


국내 최고의 여행사 답게 최고의 허니문 전문가들이 모여 예비 신혼부부들이 고민하는 최신 신혼여행 트렌드 부분을 체계적으로 설명하고 각 커플의 취향을 고려해 이곳을 찾는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준비의 시간을 벌어주고 있다.
 
이같이 하나투어는 매년 수 차례 ‘신혼여행 박람회’를 열며 예비부부들과 소통하는 본 신혼여행 박람회는 어느새 올해 31회째를 맞고 있다.

▲ 사진=하나투어 신혼여행 박람회 현장에서 상담받는 예비신혼부부들     © 투어타임즈 정기환기자


▲ 사진=하나투어 신혼여행 박람회 현장에서 상담받는 예비신혼부부들     ©투어타임즈 정기환기자


이번주 11일과 12일 양일간 열리는 '하나투어 신혼여행 박람회'를 찾는 전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 사진=하나투어 신혼여행 박람회 현장 예약시 제공되는 혜택 및 사은품 안내     © 투어타임즈 정기환기자


본 박람회 현장에서 제공하는 푸짐한 혜택을 살펴보면, 박람회 현장에서 전용 신혼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호텔 객실 업그레이드 및 최대 5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티마크 그랜드 호텔 숙박권(2쌍), SM면세점 선불카드 10만원권(6쌍), 투팩 여행 캐리어(4쌍) 등을 증정한다.

그리고 온라인 사전신청 후 현장에서 상담만 받아도 화장품 브랜드 ‘셀로니아’의 시그니처 바이오 시트 마스크 2매, 생 어거스틴 무료 시식 쿠폰' 등을 제공한다. 

▲ 사진=하나투어 신혼여행 박람회장에서 보여주는 허니문 여행지     © 투어타임즈 정기환기자


이번 '하나투어 신혼여행 박람회'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고 위치는 인사동 하나투어 본사 맞으편 센터마크호텔 2층에서 오늘 11일과 12일 양일간 열린다.
 


<인사동 =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