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앤 웨딩박람회 개최…합리적인 결혼준비 가능

박정길 | 기사입력 2019/12/13 [17:29]

울산웨딩앤 웨딩박람회 개최…합리적인 결혼준비 가능

박정길 | 입력 : 2019/12/13 [17:29]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웨딩앤이 '울산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다가오는 12월 21일(토)부터 22일(일) 2일간의 일정으로 리바트스타일샵(울산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2019년 연말에 진행되는 만큼 단 이틀간 겨울맞이 슈퍼세일을 통해 웨딩 전품목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라면 꼭 한번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 
 
홈페이지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로 방문 가능한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방문만 해도 선물이 증정된다. 선착순 선물 4가지 중 1개, 전원 증정 선물 총 3가지를 받을 수 있으며 박람회 기간 동안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면 선착순으로 △이스타 샤인 미러 오븐기 △콕스타 스타크 스텐 토스터기 △필립스 전기 다리미 △엔플 미니가습기 중 1가지를 증정한다.
 
또한 다양한 전속 웨딩홀과 스드메 계약 시 선착순으로 137만원 상당의 리바트 스와레 식탁을 증정하는 파격 혜택으로 눈길을 끈다. 이와 더불어 웨딩홀 정계약 시 웨딩 풀스냅 촬영권을 증정한다.
 
박람회 한정 허니문 특가도 눈여겨볼 만하다. 국내 허니문 여행사 최고액인 14억 5천만 원 고객안심플랜에 가입된 여행앤라이프와 함께하는 허니문으로, 최대 150만 원 할인 혜택에 캐리어, 에어프라이어 등 계약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현장에서는 국내외 명품 웨딩드레스 피팅과 웨딩 메이크업 시연이 마련되어 있어 예비신부의 만족감을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웨딩앤 측은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평균 1만 2천 쌍이 관람하는 대규모 결혼박람회로, 웨딩앤은 15개 전국지사 및 해외지사를 운영하며 예비부부들의 행복한 결혼 준비를 돕고 있다"면서 "끊임없이 쏟아지는 긍정적인 후기가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진가를 말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웨딩앤은 웨딩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소비자가 뽑은 만족도 1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웨딩컨설팅 4년 연속 대상 수상,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받은 바 있다. 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