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직업상담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6개월 단기합격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6개원 단기합격반은 단기 합격을 위한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직업상담사 각 시험 과목별 전체 이론을 체계화하는 ‘기본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핵심&문제풀이’ 단계를 제공한다. 이어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출제경향을 파악하는 ‘기출해설특강’도 마련했다.
실제 직업상담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도 마련됐다. 직업상담사 수험생은 모의고사 응시를 통해 실전 감각 향상 및 취약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2019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ㆍ2차 핵심이론서’ 및 ‘2019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2차 직업상담실무 핵심이론서’ 교재를 사용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직업상담사 자격증 단기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6개월 단기합격반’의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