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클룩으로 지구정복 프로모션 © 클룩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이 다가오는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최대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클룩으로 지구정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12월 31일까지 지속되는 이번 겨울 프로모션은 LA디즈니랜드, 다낭 바나힐,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 괌 돌핀 크루즈 등 고객들의 반응이 좋은 인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가 상품들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한정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날마다 달라지는 혜택 리스트는 클룩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갑이 가벼운 소비자들을 위해 클룩은 선착순 쿠폰을 놓쳤더라도 받을 수 있는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가입 회원들에게는 20%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클룩을 한번이라도 이용한 적이 있는 재구매 고객들도 15% 쿠폰으로 최대 4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 알뜰 여행에 도움이 될 예정이다. 쿠폰 코드는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클룩에서 매일 달라지는 전세계의 다양한 여행지 인기상품들을 통해 올 겨울 여행객들이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지구정복을 하길 바란다”고 클룩의 관계자는 전했다.
희망찬 연말연시 여행계획을 세우는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이번 ‘클룩으로 지구정복’ 프로모션의 세부 내용은 클룩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클룩(KLOOK)에 대하여
클룩은 2014년 창업 후, 꾸준한 성장을 통해 전 세계의 자유여행 시장을 선도적으로 이끌고 있는 ‘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이다. 클룩은 그간 여행객들이 인터넷을 통해 쉽게 접하지 못했던 세계 유수의 어트랙션은 물론 현지에서의 교통, 맛집, 현지 특유의 경험을 가능하게 해주는 ‘로컬 투어’ 등을 제공하고 있다.

클룩은 구글 및 애플 앱스토어 선정 최고의 앱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여행자들이 현지에서 간편하게 모바일 바우처 및 QR코드로 사용을 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전 세계 350여개 도시에서 10만여개의 액티비티 상품을 판매 중이다.
클룩은 전 세계 20개 지사에서 1,500여명의 직원이 함께 일하고 있으며, 현재 10가지 언어 서비스 및 41개 통화를 지원 중이다. 클룩의 공식 웹사이트 및 네이버 공식 블로그,인스타그램을 확인하고,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자.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