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힐튼부산]메리크리스마스 세계요리 © 힐튼부산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칠면조 구이, 로스트 비프, 풀레로티 등 전 세계의 특색 있는 크리스마스 요리가 한자리에
- 최고층에서 이국적인 오션뷰를 내려다보며 연말 분위기 만끽할 수 있는 럭셔리한 코스요리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페스티브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노라믹 오션뷰를 자랑하는 힐튼 부산의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da MOIM)’에서는 두 가지 스페셜 뷔페가 준비된다. 첫번째는 12월 20일(금)까지 진행되는 ‘메리 크리스마스 세계요리(Merry X-Mas World Cuisine)’ 다.

전 세계의 대표적인 특색 있는 크리스마스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며, 겉은 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담백함이 일품인 ‘칠면조 구이’, 토르티야를 이용한 멕시코 전통 요리 ‘퀘사디야’, 시원한 맛을 자랑하는 일본 소바 요리 ‘토시코시 소바’, 프랑스의 크리스마스 요리 ‘풀레로티’ 등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호박 파이, 부쉬 드 노엘 등 이국적이면서 달콤한 디저트 메뉴가 함께 마련되어 이탈리아, 네덜란드, 멕시코 등 글로벌한 페스티브 시즌 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 런치 7만5천원, 디너 8만5천원이며 주말은 런치 8만 5천원, 디너 9만5천원. (단, 일요일 런치는 선데이 브런치로 9만 5천원).
또한 다모임에서는 ‘크리스마스 & 연말 스페셜 뷔페(Christmas & Year-end Special Buffet)’를 진행한다.

‘메리 크리스마스 세계요리’와 함께 라이브 ‘랍스터 구이’와 신선한 ‘통영 생 참치’ 등의 특선 메뉴가 추가로 제공되어 가족 파티, 연인과의 데이트를 위한 최고의 만찬을 선사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 연말 스페셜 뷔페 프로모션은 12월 21일 (토)부터 12월 31일 (화)까지 진행한다. 가격은 11만 5천원이다.
힐튼 부산의 최고층에 위치한 동서양의 모던 다이닝, ‘맥퀸즈 바(McQueen’s Bar)’ 에서는 총주방장의 섬세한 코스요리가 연말을 위한 특선으로 마련된다.

신선한 캐비어, 랍스터 부야베스, 에그녹 셔벗을 스타터로, 메인으로 그릴에 구워 담백하고 부드러운 안심과 칠면조 룰라드를, 그리고 디저트에는 달콤한 프랑스식 초콜렛 케이크인 부쉬 드 노엘 등 최고급 식자재만을 이용해 만든 총 5코스로 제공되어 낭만적인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쉐프의 정성 어린 손길을 통해 재해석한 힐튼 부산만의 스페셜 메뉴로 크리스마스 및 연말의 하이라이트로 남을 수 있는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기간은 12월 24일 (화) 디너(사전 예약 필수), 25일 (수) 런치 & 디너, 31일 (화) 디너로 마련되며, 가격은 10만원이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