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 사진=올인클루시브 팔레스 리조트 12월 연말맞이 최대 45% 할인 프로모션 © 문팔레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다가오는 연말, 사랑하는 가족과 뜻 깊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칸쿤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멕시코 칸쿤, 자메이카에 위치한 올 인클루시브 럭셔리 팔레스 리조트에서 12월 연말을 기념해 최대 45% 할인 받을 수 있는 가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최고급 식사와 짜릿한 나이트 라이프, 객실 요금까지 모두 포함된 올 인클루시브 요금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예약 기간은 2019년 12월 31일까지이며 2020년 12월 23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적용 가능한 리조트는 문 팔레스 칸쿤, 문팔레스 자메이카, 그랜드 앳 문팔레스 칸쿤, 르블랑 스파 리조트 칸쿤, 르블랑 스파 리조트 로스카보스이다.

프로모션은 최소 3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하다. 프로모션은 호텔상황에 따라 프로모션이 변경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12월 연말맞이 최대 45% 할인 프로모션 © 문팔레스리조트 제공

올 인클루시브의 대명사 팔레스 리조트는 카리브해의 반짝이는 에메랄드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멕시코 칸쿤의 5개의 리조트를 비롯해 코수멜, 이슬라 무헤레스, 자메이카, 로스카보스 등 멕시코와 자메이카 등지에 10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객실 내 더블 월풀 욕조, 밤에 펼쳐지는 다채로운 행사, 카리브해에서 가장 화려한 스파 및 최고급 잭 니클라우스 (Jack Nicklaus) 시그니처 골프 코스로 고급스럽고 탁월한 휴양 경험을 제공하며 5 성급 올 인클루시브 휴가를 위한 최고의 기준을 제시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