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12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는 회계원리와 공동주택시설개론, 민법의 기초 실력을 다질 수 있도록 구성된 기본 서적이다.
예시와 그림을 통해 초보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쉽게 주요 이론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으로,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는 ‘기출&예상문제’와 주택관리사 각 과목의 이론을 학습한 후 OX문제를 통해 이론을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챕터를 마련했다.
이 밖에도 혼동하기 쉬운 주택관리사 기초 용어를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을 구성하는 등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의 전략적인 학습을 위한 ‘과목별 학습 가이드’와 함께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진과 선배합격생의 학습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베스트셀러 기록은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실전동형 모의고사’를 비롯해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회독 기출문제집’,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민법’ 등의 교재가 해당 부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깊다.
이처럼 베스트셀러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에듀윌의 다양한 주택관리사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기업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