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연말 숙박ㆍ액티비티 예약 서두르면, ‘여기어때 5% 포인트 무한 적립’ © 위드이노베이션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여기어때, ‘미리 받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전체 카테고리 무제한 포인트 지급
○ 오는 31일까지 숙박ㆍ액티비티 미리 예약시, 이용 후 결제금액의 5% 포인트 환급
○ 호텔ㆍ펜션ㆍ게스트하우스 할인전…”연말 성수기도 합리적 가격의 상품 제공할 것”
여기어때가 크리스마스를 포함한 연말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미리 받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공개한다. 무한 포인트 적립과 다채로운 할인 행사로 구성됐다.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5% 포인트 무한 적립’ 행사를 실시한다. 여행 상품 미리 예약 시 최종 결제 금액의 5%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여기어때 포인트는 여기어때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10만원 결제 시 5,000원을 적립하는 셈. 이벤트는 기간 내 횟수 제한없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은 이달 31일까지. 내년 1월 7일까지 체크아웃(이용완료)하는 고객 대상이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합리적 예약을 위한 역대급 할인전도 개최한다. 이달 25일까지 인기 숙박시설을 최대 82% 저렴하게 내놓는다.

호텔과 펜션, 게스트하우스를 나눠 각각 특별한 혜택으로 채웠다. 호텔은 최대 82%, 펜션은 역대 최저가로 공급한다. 게스트하우스는 선착순 9,900원에 예약할 기회다. 상품은 각 지역별 카테고리를 나눠, 여행 계획에 맞춰 탐색할 수 있다.
여기어때가 "연말이면 치솟는 국내 숙박비에 대한 여행객 부담이 컸다”면서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적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 대한민국 1등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숙박산업의 정보 비대칭 문제해결 및 개선된 숙박경험 제공을 목표로 시작했다. 여기어때(2017년 기준)는 국내 종합숙박O2O 중 온라인 매출과 거래규모 등 각종 지표에서 1위를 기록했다. 국내 5만여 숙소와 월 280만 명이 사용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 앱이다. 2018년 6월, 국내 종합숙박앱 중 처음으로 액티비티 예약을 오픈했다.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액티비티 상품 정보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며 종합숙박과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으로 거듭났다.



▲ 사진=여기어때 B.I ©위드이노베이션 제공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