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 노선 전 좌석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12/02 [09:54]

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 노선 전 좌석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12/02 [09:54]

▲ 사진=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전경     © 에미레이트항공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12월 2일부터 15일까지 두바이 노선 전 좌석 초특가 항공권 판매
• 호텔 2박 숙박권 및 위탁 수하물 10kg 추가 혜택 등 포함

세계 최대 국제 항공사인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12월 15일까지 호텔 2박 숙박권과 위탁 수하물 10kg 추가 혜택을 포함한 두바이 노선 전 좌석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두바이는 최근 세계적인 여행 잡지 론리플래닛이 선정한 ‘2020년 도시별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로, 세계적인 랜드마크, 레스토랑, 쇼핑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9년 12월 5일부터 12월 27일 그리고 2020년 1월 3일부터 5월 31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퍼스트,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코노미 클래스는 599,999원, 비즈니스 클래스는 1,999,999원, 퍼스트 클래스는 4,999,999원부터 이용 가능하다(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항공편 예약 페이지 에서 프로모션 코드 ‘FEDUBAI’를 입력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두바이에 위치한 호텔에서 2박의 무료 숙박 혜택이 제공된다.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들은 로브 앳 더 파크(Rove at the Park) 호텔 또는 로브 헬스케어 시티(Rove Healthcare City) 호텔, 그리고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은 어드레스 스카이 뷰(Address Sky View) 호텔 또는 어드레스 두바이 몰(Address Dubai Mall) 호텔에서 2박의 무료 숙박 혜택을 즐길 수 있게 되며, 원하는 일자에 해당 호텔에서의 투숙이 불가할 시, 에미레이트 항공은 이에 상응하는 동일한 등급의 호텔 숙박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숙박 혜택은 각 호텔의 1인실 혹은 2인실 기준으로 제공되며,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은 최대 1명의 만 12세 미만 아동을, 그리고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은 최대 2명의 만 12세 미만 아동을 동반할 수 있다.

무료 숙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항공편 예약 페이지의 ‘이용 약관’을 참고하면 된다.
 
또한, 에미레이트 항공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두바이를 방문하는 승객 대상으로 기존 위탁 수하물 한도에서10kg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2019년 12월 26일부터 2020년 2월 1일까지 개최되는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Dubai Shopping Festival)’에 참여하는 승객들은 초과 수하물 구매 부담 없이 보다 더 여유로운 기내 수하물 한도를 적용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 방문객 대상 항공사의 시그니처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My Emirates Pass)’를 선보인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는 두바이를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을 대상으로 탑승권과 신분증만 제시하면 아랍에미리트 전역 500여 곳의 쇼핑몰, 레스토랑, 아웃도어 액티비티 체험 장소 등에서 최대 50%까지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020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레져 액티비티 체험은 최대 50%까지, 쇼핑몰에서는 최대 30% 할인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현재 전 세계 85개국 159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는 에미레이트 항공은 인천-두바이 노선에 A380 항공기를 주 7회 투입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지난 2009년에 세계에서 가장 진화된 복층 구조의 A380 항공기를 인천-두바이 노선에 투입해 우리나라 최초의 A380 운항 항공사가 되었다.
 
인천-두바이 노선의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은 공항-목적지 간 이동하는 쇼퍼 드라이브 서비스(Chauffeur Drive Service)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각종 카나페와 칵테일 등을 맛볼 수 있는 ‘사교의 장’ A380 기내 바 라운지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승객들은 최대 180도 눕혀지는 좌석, 개인 미니바 등 다양한 기내 프로덕트 및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들에게는 편안한 비행을 위한 어메니티 킷, 부드러운 친환경 양털 담요 등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에미레이트 항공 전 승객들은 취항지 특색을 고려한 기내식과 함께 유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한국어 콘텐츠 포함 4,500개 이상의 채널로 구성된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는 영화, TV쇼, 음악 외에도 디즈니 고전 영화 등 다수의 애니메이션 영화가 수록되어 있어 어린이 승객 또한 비행 간 지루할 틈 없이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에미레이트 항공은 어린이 탑승객들이 다양한 창작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론리플래닛과의 제휴를 통해 제작된 여행용 가방을 제공하고 있다.
 
항공권 예약/발권 문의 및 이번 특가 프로모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웹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