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크루즈가 제안하는 1인 30만원대로 여행이 가능한 따스한 연말 크루즈 여행의 기회

▲ 사진=스타 크루즈 파격적인 1+1 프로모션에 추가 혜택 © 스타크루즈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아시아 리딩 크루즈 선사 스타 크루즈 한국 사무소가 동반 1인의 크루즈 비용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프로모션과 더불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해당 프로모션은 두번째 승객 무료 제공에 추가 할인 혜택이 동시에 적용이 가능하다는 점에 있어서 매우 파격적인 할인율의 프로모션으로 크루즈 마니아들은 물론 첫 크루즈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에게도 사랑 받는 인기 프로모션이다.

가족 여행 및 단체 여행을 계획하기에 안성맞춤으로 오는 2019년 12월 31일까지 출발하는 2-5박의 다양한 일정에 적용된다. (일부 일정 제외)
해당 일정은 진과스 황금폭포,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배경 도시 지우펀 등으로 유명한 대만의 ‘기륭’ 을 출발하여 휴양지로 인기가 높은 오키나와 및 규슈 등을 방문하는 일정이다.
꽃샘추위가 기승인 요즘 1인 약 31만원부터 예약이 가능한 합리적인 스타 크루즈의 슈퍼스아 아쿠아리우스호와 함께 따스한 연말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이 어떨까. (*2박, 2인 1실 기준)


▲ 사진=스타 크루즈 파격적인 1+1 프로모션에 추가 혜택 © 스타크루즈 제공

스타 크루즈의 명실상부 대표 선박인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호는 매번 짐을 꾸리고 풀 필요 없이 눈을 뜨면 다른 도시 혹은 크루즈 선내에서 펼쳐지는 무한한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바다 위를 여행하는 거대한 리조트로 바다 조망이 가능한 발코니 및 스위트 객실 포함 편안하고 아늑한 759개의 객실과, 인터내셔널 레스토랑, 쇼핑과 엔터테인먼트, 실외 수영장, 가라오케, 키즈 액티비티 센터 등 여행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이 다 갖추어진 선박이다.
자세한 문의는 스타 크루즈 한국 사무소인 '에스마케팅'으로 하면 된다.



* 스타 크루즈에 대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대표적인 크루즈 선사인 스타 크루즈는 홍콩,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운항하는 슈퍼스타 제미니호,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호, 슈퍼스타 리브라호, 파이시스호, 타이판 등 총 다섯 척의 대표 선박을 보유하고 있으며 짧게는 1박부터 5박까지 다양한 운항일정을 제공하고 있다.

스타 크루즈는 여행부문에서 최고의 권위를 지닌 TTG Travel Awards에서 ‘Best Cruise Asia-Pacific 상’을 10회나 수상한 명실상부 아시아 지역 최고의 크루즈이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