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페이스 '갈바닉마사지기', 리뉴얼 기념 40% 할인 판매 이벤트

박정길 | 기사입력 2019/11/19 [17:30]

메이크페이스 '갈바닉마사지기', 리뉴얼 기념 40% 할인 판매 이벤트

박정길 | 입력 : 2019/11/19 [17:30]

외모관리 및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자연스럽게 뷰티디바이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적은 비용과 시간으로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음은 물론, 간단한 사용방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뷰티디바이스는 점차 종류가 다양해져 자신의 목적에 따라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게 되었다.
 
그 중 갈바닉마사지기는 미세전류를 활용한 기기로, 피부 고민 개선을 돕고 화장품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그러나 같은 갈바닉마사지기라도 제품마다 성능과 품질, 내구성, 가격대 등 여러 면에서 차이가 날 수 있으므로 꼼꼼히 비교해본 후 구매하는 것이 권장된다.
 
이러한 가운데, 메이크페이스에서 ‘갈바닉마사지기’ 리뉴얼 기념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에서는 제품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평 작성자 전원에게 오이투 마스크팩 4매를 사은품 증정한다. 또한 포토구매평 작성 시에는 약 5만원 상당의 메이크페이스 팅커펜을 추가 증정한다.
 
메이크페이스 갈바닉마사지기는 갈바닉과 고주파, 초음파, LED테라피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얼굴을 비롯해 배, 허벅지, 팔 등 전신에 사용할 수 있으며 넓은 파장으로 고주파와 초음파 둘 다 가능하다. 평평한 플레이트판을 적용해 사용 중 화장품이 묻어나올 염려 없다.
 
양이온 방출기능과 음이온 흡착기능이 함께 작동한다는 점도 눈여겨볼만하다. 양이온은 신체에서 유해한 물질 및 금속 이온을 이끌어 내어 배출시키고 음이온은 밀어주는 효과로 각종 화장품의 흡수, 보습 등에 도움을 준다.
 
후면 헤드에는 RF와 EMS, LED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RF는 콜라겐재생촉진 고주파로 열을 발생시켜 피부 순환에 도움을 주며 EMS는 피부관리 제품과 함께 사용했을 때 더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LED는 레드, 그린, 블루, 오렌지, 퍼플 등 여러 가지 불빛으로 콜라겐 활성화, 피부 개선, 미백 등을 도와준다.
 
별도의 거치대가 포함되어 있어 충전 및 보관이 편리하고 3시간 충전만으로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특히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안전확인, 전자기파 안전성 및 적합성 테스트 통과, 유럽 다기능 뷰티디바이스 적합 증명서 등을 받아 높은 신뢰도를 선보인다.
 
메이크페이스 관계자는 “뷰티디바이스의 경우 신체에 직접 접촉하는 제품이기에 안전성부터 품질, 내구성 등을 꼼꼼히 살펴야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며, “자사 갈바닉마사지기는 간단한 사용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해 여행 시에도 이용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메이크페이스’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