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주택관리사 초보수험생을 위해 ‘기초강의 0원’ 이벤트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기초강의 0원’ 이벤트에 올해 치러진 제 22회 주택관리사 시험의 출제경향을 완벽히 정리했으며, 수험생이 각 과목별 이해 체계를 확립할 수 있도록 강의를 준비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1차 시험과목인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 시설개론과 2차시험과목인 주택관리 관계법규와 공동주택 관리실무 과목의 기초 강의를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신청대상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원이며 신청일로부터 7일 동안 수강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학습 과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의 연장이 가능한 ‘100% 환급 평생회원반’과 2020년까지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에 성공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는 ‘환급+연장반’ 등을 운영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마련한 ‘기초강의 0원’ 이벤트와 다양한 학습과정의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