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양 최고의 전통적인 테크닉을 경험할 수 있는 고요한 웰빙의 오디세이

쉐라톤그랜드마카오호텔의 3층에위치한샤인스파 임직원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의 3층에 위치한 샤인 스파는 5개의 커플 스위트, 헤어 살롱, 매니큐어 및 패디큐어를 위한 뷰티 존을 포함한 15개의 트리트먼트 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서양의 전통을 접목시키고 나무, 불, 흙, 쇠, 물 등 풍수의 오행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스파 메뉴는 마음과 몸, 정신을 한층 고양시킨다.

샤인 스파 내부 전경

1,700m2 규모의 샤인 스파는 5개의 넓은 커플 스위트를 포함해 총 15개의 트리트먼트 룸을 갖추고 있으며 이 외에도 개인 탈의실, 한증막, 사우나, 자쿠지 및 휴게실 등을 갖추고 있다.

샤인 스파의 뷰티 존에는 발 반사요법, 매니큐어 및 패디큐어를 위한 6개의 다기능 침대가 있으며 헤어 살롱에는 헤어 스타일링, 커트, 드라이 등을 위한 4개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다.

샤인 스파_커플 트리트먼트 룸

샤인 스파는 고객들이 몸의 균형을 회복함과 동시에 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나무, 불, 흙, 쇠, 물 등 풍수의 오행에서 영감을 얻은 샤인 스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오행 트리트먼트를 통한 여정은 동서양 최고의 전통적인 테크닉을 경험할 수 있는 고요한 웰빙의 오디세이이다.

샤인 스파 입구

샤인 스파의 실내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자연의 색과 소재를 사용했다. 따뜻한 크림색, 갈색과 반짝이는 금색이 어우러진 풍부하고 빛나는 소재는 강렬한 코발트 블루, 토르말린과 코랄 빛의 포인트 색상이 더해져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이를 통해 샤인 스파는 안락하며 휴식과 회복의 느낌을 즉시 불러 일으킬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가족 친화적인 호텔인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은 샤인 스파에서도 아이들을 위한 배려에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아이들은 샤인 스파의 키즈 살롱(Kid’s Salon)에서 핫 핑크 색상의 폭스바겐 비틀 또는 세련된 파란색의 아우디 R8 스파이더에 앉아 머리를 손질할 수 있다. 또한 키즈 살롱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영화를 보거나 상쾌한 음료를 즐길 수도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