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학생 기숙학원 이천 탑텐스터디는 국어 수학 영어 각 반 10명 소수정예, 개인 레슨 대입선행반 과정과 예비고1~고3 대상 겨울 방학 캠프를 오는 12월 28일 진행한다.
탑텐스터디 재수 선행반 (Early Birds Class)은 과목별, 수준별로 한반 10명 내외의 철저한 소수정예 수업과 개인레슨(수업) 맞춤 관리가 가장 큰 특징이다. 주1회(월 4회) 수학, 국어 담당 교수님과 일대일 개인 레슨 수업을 받으며 일주일간 수업한 내용을 개인과외 형식으로 점검하며 복습한다.
또한 영어 담당 강사와 주간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1대1 면담 학습 코디가 이루어진다. 졸업생들이 수능에서 80%이상의 성적 향상을 이뤄낼 수 있었던 이천탑텐스터디만의 특화된 일대일 학습 관리 프로그램이라는 게 학원 측 설명이다.
국어학습과 관련해서 국어 독해 능력 향상을 위해 국어 어휘 훈련과 한자 뜻과 음을 공부하는 천자문 독파 훈련을 시키고 있다. 이를 통해 비문학 이해 능력의 기본을 다지고 50% 이상의 학생들 놀라운 국어 등급 향상을 경험했다고 전했다.
‘잘 가르치고 잘 관리해서 반드시 합격시킨다’는 학원 철학을 바탕으로 예습-수준별 맞춤 수업-개인 레슨 수업-복습관리-테스트-일대일 학습 코디로 이어지는 반복 3 순환 학습 시스템을 시행하며 SKY출신 학과 담임교사가 밀착 관리하며 매주 수업 이해도를 확인하여 학습 방향과 계획, 학습량을 개별 관리한다.
아울러 주간과 월간 모의고사 결과를 바탕으로 학과(수학, 국어, 영어 각 과목 선생님 총 3명) 담당교사가 성적에 대해 학부모와 직접 1대1 전화 상담을 진행한다. 월 1회 생활관리 담임교사가 생활 전반에 대해서도 학생과 학부모 상담이 이루어진다.
또한 대치동 학원가의 수준 높은 주제별 문제은행을 축적해 교재와 테스트지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대치동 탑텐스터디 분원을 낼 수 있을 만큼 데이터와 하이클래스 강사진을 자랑한다.
이천탑텐스터디는 축구장, 탁구장, 농구장, 헬스장 시설은 물론 소나무와 참나무에 둘러싸인 친자연적인 환경으로 1인실과 2인실 원룸형 숙소와 3인실 빌라형 숙소를 갖추고 있다. 개인 1층 침대 및 개별 냉난방을 통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한화 호텔&리조트가 제공하는 좋은 식자재로 균형 잡힌 가정식 식단과 매월 특식을 제공하고 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