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2018 2년 연속 네이버 대표카페로 선정된 공인모에서 진행하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수기 이벤트의 참여자가 증가 추세이다.
공인모는 매해 꾸준히 합격자를 배출해 내고 있는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카페로, 올해 역시 공인중개사 합격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합격자가 본인이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내 적용했던 공부방법, 공인중개사 교재 및 인강 활용법 등에 대한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는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는 지침서라고 할 수 있다.
합격자들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이벤트는 11월 25일까지로,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지급된다.
이 밖에도 공인모에서는 최종 합격자 발표 이후 진행될 ‘합격자의 밤’ 행사를 진행한다. 본 행사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여 실무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들의 모임인 ‘공인모클럽’의 구성원들과 공인모 교수진 등이 참여한다. 이들은 합격자들에게 합격 축하와 함께 앞으로 실무에 발을 들일 예정인 예비 공인중개사들을 위한 덕담과 실질적인 정보들을 전달해 줄 예정이다.
공인모에서는 지난 7월부터 무크랜드와 손을 잡고 야심차게 선보인 ‘한방합격 패키지’를 추가적으로 진행한다. 이는 지난 4일 마감되었던 패키지와는 별개로 새롭게 선보이는 3억 장학금 프로모션이다. 이로써 공인모는 업계 최초, 최고 금액인 6억원을 장학금으로 지급한다.
새로운 ‘한방합격 패키지’의 내용은 총 3억원 한도 내 선착순 3000명 중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서의 동차합격자에게 장학금 100만원을 지급한다는 것이다. 마감일은 11월 27일이지만 무크랜드와 동시 진행 중이라 조기 마감 가능성이 높다.
이 밖에도 공인모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위한 공인중개사 난이도, 합격률, 2020년 연간커리큘럼 등의 자료를 확인 가능하다. 또한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모의고사 등 자격증 취득을 위한 정보들도 볼 수 있도록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