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이날 행사에서 헤이룽장성의 겨울 관광을 소개하는 '헤이룽장성 문화관광부 국장 Zhang Lina'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지난 일요일(10일), 중국 동북부 헤이룽장성이 베이징에서 겨울 관광사업 홍보 행사를 개최하고, 헤이룽장성의 겨울 관광사업 로드쇼가 시작됐음을 알렸다.
헤이룽장성 문화관광부 국장 Zhang Lina는 헤이룽장성의 낭만적인 겨울 풍경, 안락한 리조트 및 흥미진진한 관광 상품을 소개하면서, 중국과 해외의 여행 애호가를 비롯해 참가 고객들에게 우호적이고 진실된 초청장을 보냈다.
유명인사들은 이날 헤이룽장성 행사의 진행자로서 오락 활동, 음식, 관광 명소 및 여행 경로를 추천했다. 이 행사는 여행지 체험에 대한 관광객 수요를 기반으로 더 나은 체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추천했다.


▲ 사진= 홍보 행사에서 펼쳐진 스케이팅 댄스쇼

고객들이 겨울 스포츠를 체험하고, 헤이룽장성 내 13개 도시의 겨울 풍경을 즐길 수 있도록 VR 기술을 적용했으며, 지역 음식도 제공했다.
이 행사로 올 시즌 겨울 관광사업 홍보를 위한 헤이룽장성의 로드쇼가 공식적으로 막을 올렸다. 11월 중순과 하순에는 상하이와 광저우에서도 겨울 관광사업 상품 홍보가 이어질 예정이다.



<베이징=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