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제품들은 최고급 소재와 멋진 디자인만큼이나 가격대가 높다.
온라인 쇼핑몰들은 소비자가 조금 더 부담 없이 예쁜 옷을 장만하기 위해 이용하는 곳이기에 저렴한 가격대로 경쟁을 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예쁜 디자인과 사진에서 보이는 퀄리티만 믿고 구매했다가 사진과 너무 다른 느낌의 옷과 소재들 때문에 쇼핑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여성의류 쇼핑몰 ‘에스마르코’는 백화점에 납품되는 좋은 소재로 제작한 의상들을 최대한 마진을 많이 남기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는 곳이다.
직접 셀렉한 좋은 원단을 사용하여 자체 제작한 의상들로, 여리여리한 핏의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세련된 스타일의 데일리룩으로 인기가 높은 니트전문 쇼핑몰이다.
무엇보다 좋은 소재로 제작하여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움과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정직한 쇼핑몰로 인정받고 있다.
에스마르코 관계자는 “누구나 내 옷을 구매 할 때 누구보다 꼼꼼하게 많이 고민해서 쇼핑에 실패하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소비자의 마음으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할 수 있는 쇼핑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에스마르코를 믿고 찾아주시는 단골 고객분들을 많이 만들어서 꾸준한 유입과 니트전문쇼핑몰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현재 에스마르코는 다가오는 겨울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매 시즌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