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교육 플랫폼 ‘오즈클래스’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그간 제공했던 매매정보 수익률 내역의 사실확인서를 드러내며 눈길을 끈 것이다. ‘오즈클래스’를 운영 중인 ㈜오즈파트너스는 지난 2018년 12월 19일부터 2019년 9월 31일까지의 실시간 분석강의 누적 수익률을 공개했다.
법무법인 ‘디.엘.에스’의 공증인가를 받은 해당 자료에서는 누적 수익률 2,017%이라는 높은 수치를 확인할 수 있다. 이는 ‘오즈클래스’의 대표 강사 ‘퍼즈’의 실시간 초보·단타·무제한 분석강의 수익률을 합산한 것으로 가장 높았던 수익률은 올해 4월~6월에 진행된 ‘실시간 무제한 분석강의(x3, 스윙)’ XMRUSD 종목의 621%다.
이로써 전문가의 수익률 공증내역까지 보유하게 된 정식 사업체 ㈜오즈파트너스는 앞으로의 행보에 날개를 달게 됐다.
‘암호화폐 투자는 원래 위험부담이 큰 것’이라는 주장으로 분석내용 없이 결과만 제공하는 곳들이 많지만 ‘오즈클래스’는 이러한 인식에 반기를 들었다. 장기간 안정적인 투자를 이어가는 것에 중점을 둔 ‘퍼즈’의 강의는 보유 코인별 매수·매도 타이밍과 마진거래 타이밍까지 분석해준다.
여기에 유튜브 콘텐츠, 실시간 문자 서비스, 오픈 채팅, 전화상담 등의 채널까지 확보,주입식이 아닌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하며 수강생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이렇듯 올바른 투자의 길잡이 역할을 수행하며 호평 받은 그는 코인차트분석 최상위 유튜버 등극, 트레이딩뷰 월간 탑오써 1위, 다수의 방송출연 등으로 자신만의 입지를 넓혀가는 중이다.
한편, ‘오즈클래스’ 대표강사 ‘퍼즈’ 이헌우의 강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 및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