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학을 만든 경록이 문제집만 공부해 올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평균 90점으로 합격한 회원의 학습노하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해당 합격자는 몇 년 남지 않은 퇴직을 준비하기 위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기로 결심하고 경록 공인중개사 예상문제 교재 2권(민법, 부동산학개론)을 구입한 뒤, 낮에는 근무하고 퇴근 후에 공부하는 주경야독으로 해당 교재를 여러 번 정독하며 문제의 의도와 내용을 이해하는 데 힘썼다.
이후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해당 교재를 반복학습하며 통달한 학습내용을 토대로 다양한 가상의 상황을 접목해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문제를 푼 결과 민법 시험에서 37개, 부동산학개론 시험에서 35개를 맞혀 합격을 기록했다.
그의 합격에 기여한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의 공인중개사 교재와 인강은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독보적인 정답률을 기록한다.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루는 족집게 교재, 인강으로 제작된 만큼 학습량이 콤팩트하다.
따라서 학습효율이 높아 공인중개사 자격증 단기 취득을 원하는 사람에게도 추천되며, 부담 없는 반복학습으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중요한 내용들을 자연스럽게 숙달하는 방법으로 실력을 높이는 게 가능하다.
현재 경록 홈페이지에서는 위와 같은 인강, 교재부터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무제한 응시가 가능한 IT학습센터, 교재E북과 멀티강좌,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까지 다양한 교육 콘텐츠가 포함된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8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한편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 경록 홈페이지에서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의 독보적인 정답률을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