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입동(立冬)을 맞은 가운데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4도까지 떨어졌다. 이처럼 공기가 차가워지는 겨울철은 피부 건강에도 주의를 기울어야 하는 시기다. 실내외 온도 차가 크게 벌어지며 피부장벽은 무너지고, 유수분 밸런스가 흔들리며 심한 건조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겨울철 흔히 발생하는 피부 건조증은 차가운 공기로 인해 피부의 지방선이 위축되고 피부 층 안쪽까지 수분이 전달되지 않아 생기는 증상으로, 지속적인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이때 보습제품은 속 건조까지 해결할 수 있는 고농축 제품들로 관리 해주는 것이 좋다.
그 중에서도 특히 8가지 펩타이드가 함유된 오리진 티 ‘더마플러스 8 펩타이드 마스크팩’ 제품은 피부탄력 및 보습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미백도 케어 해줄 수 있다.
펩타이드란 탄력 개선에 특히 효과적인 성분으로, 해당 제품에는 총 8가지의 펩타이드 성분과 고농축 히알루론산 앰플 한 병(23ml)이 그대로 담겨있어 효과적인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
친환경 소재인 ‘텐셀’ 원단을 사용한 점도 눈길을 끈다. 피부에 직접 부착하는 마스크팩은 원단에 따라 피부 자극 여부도 달라질 수 있는데 화학 소재를 사용하지 않은 텐셀은 섬유 조직이 매끄러워 피부 자극이 거의 없다.
이외에도 에센스가 흘러내리지 않는 수분 조절 기능과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해, 팩을 부착하면 가만히 누워 있어야 했던 기존 마스크 팩과 달리 활동성도 높은 편이다.
이에 대해 오리진 티 관계자는 “피부 유해 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모든 타입의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오리진 티 ‘더마플러스 8 펩타이드 마스크팩’은 오리진 티 공식몰 및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