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 원더랜드를 내 손 안에!


▲ 사진=크루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이제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면서 강원권 스키장은 일제히 스키장 손님맞이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이에 휘닉스 평창은 지속적으로 높아지는 겨울 액티비티에 대한 기대감에 부흥하여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시즌패스를 출시했다. 주요 혜택으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겨울 놀이터인 스노우빌리지 무료 입장 혜택이 있다.
스노우빌리지는 올해 첫 선을 보이는 휘닉스 평창의 겨울 놀이터다. 패밀리 튜브 눈썰매장을 비롯하여 스노우 모빌, 스노우 래프팅 등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겨울 어트랙션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또한, 스노우빌리지 입구부터 이어지는 일루미네이션의 향연을 감상하며 추억을 남겨보는 것도 좋겠다. 이 곳을 지나 패밀리 눈썰매장과 스노우 어트랙션을 즐기다 보면 새하얀 겨울왕국같은 판타지 존이 눈 앞에 펼쳐진다.

판타지 존은 중국 하얼빈의 유명 눈 조각가들을 초청하여 눈 조각 공원을 조성한 곳으로, 눈 미로와 대형 이글루, 다양한 종류의 눈 조각 등 신비로운 눈의 공간을 직접 만져보고 느끼며 체험해볼 수 있다.


▲ 사진=가족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이번 패밀리 시즌패스 출시와 관련하여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휘닉스 평창의 컨셉인 스노우 원더랜드와 더불어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이번 시즌 전략을 바탕으로 패밀리 시즌패스를 출시했다.

또한, 스키/보드와 더불어 아이들과 온 가족을 위한 스노우빌리지가 곧 오픈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번 휘닉스 스노우파크 1920시즌 패밀리 시즌패스는 스노우빌리지 무료 입장을 포함하여 ▲주중 객실 숙박권 1매 ▲스키 셔틀버스 무료이용 ▲블루캐니언&스파 야간 무료이용 ▲13세 이하 자녀 시즌권 무료발급 ▲하계시즌 태기산 케이블카 무료이용 ▲시즌락커 할인혜택 ▲할인 쿠폰북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현재 티몬에서 판매 중이며, 13일부터는 G마켓, 위메프 등 13개 온라인 채널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평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