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오가닉 인증기관인 에코서트에서 인증받은 자연주의 바디케어 브랜드 주식회사 하이웨이원 ‘크나이프’가 캐시슬라이드와 함께 11월 10일 오후 3시부터 초성퀴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밝혔다.
문제는 ‘그레이프씨드 추출물로 바르고 문지르면 슬리밍이 되는’ 이다. 초성 퀴즈의 문제를 맞춘 정답자들에게 100캐시가 즉시 지급되며, 문제에 대한 정답은 ‘크나이프 오일’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크나이프는 ‘즐거운 휴식 ㅋㅋㅋ크나이프’라는 슬로건을 통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 밖에도 모 방송에서 모델 송해나님이 사용하고 있다고 알려진 ‘송해나오일’은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일어날 수 있는 각질을 관리하기 용이하게 만들어진 제품으로 현재 1+1 30%할인 행사와 더불어 몸매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요가링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 ‘송해나오일’ 제품은 품절대란을 일으켜 5만개를 판매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한 제품이기도 하다.
크나이프는 또한 다가오는 수능을 맞이해 진행하는 수능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크나이프의 관계자는 자사의 브랜드 정신인 천연유래 성분으로 수험생들에게 혈액순환을 돕고 그 동안 지친 피로와 집중력을 상승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수능 POWER UP!’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크나이프 온라인 몰에서 현재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