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뒹굴뒹굴 꿀잠 자고 책 읽는 ‘북캉스’ 즐기고 보양식으로 원기 충전 해볼까?

▲ 사진=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_북캉스 시즌2 패키지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객실 1박과 이탈리아 대표 커피 브랜드 ‘세가프레도(Segafredo)’ 카페의 아메리카노 1잔, 힐링을 위한 도서 <나는 단순하게 살기로 했다>와 <하루의 취향> 중 랜덤으로 증정하는 ‘북캉스 시즌2: 글래드 책방’ 패키지 출시
- 뷔페 레스토랑 뷔페G, 12월 31일까지 고인돌 오소부코와 샤프란 리조또, 사골꼬리곰탕, 무교동 낙지볶음 등 겨울 특선 보양식 메뉴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독서의 계절 가을, 글래드 호텔이 추천하는 힐링 도서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북캉스 시즌2: 글래드 책방’ 패키지를 2020년 1월 31일까지, 레스토랑 뷔페G에서는 겨울 특선 보양식 메뉴를 2019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는 ‘북캉스 시즌2: 글래드 책방’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이탈리아 대표 커피 브랜드 ‘세가프레도(Segafredo)’ 카페의 아메리카노 1잔, 글래드 호텔이 힐링 도서로 추천하는 <나는 단순하게 살기로 했다>(저자: 사사키 후미오)와 <하루의 취향>(저자: 김민철) 중 1권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선착순 10팀에게는 가을, 겨울 필수품인 달팡 올 데이 하이드레이팅 핸드 앤 네일 크림을 제공한다.

또한, 매트리스 브랜드 ‘슬로우(slou)’와 협업한 슬로우 컨셉룸 선택 시, 리모컨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내 몸에 맞게 매트리스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모션 매트리스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2만 5천원부터이며 세금 별도 금액이다.


▲ 사진=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_뷔페G 겨울 보양식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또한, 겨울철 원기 보충을 위해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지하 2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뷔페G’에서는 2019년 12월 31일까지 겨울 특선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

런치, 디너 이용 고객 모두에게 메인 요리인 고인돌 오소부코와 샤프란 리조또가 제공되며 사골꼬리곰탕, 석화찜, 육회, 삼채와 부추를 곁들인 훈제오리 샐러드 등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런치의 경우 평일에는 성인 4만원, 소인 3만원, 주말에는 성인 5만 5천원이며 디너는 성인 5만 5천원, 소인 3만 3천원에 이용 가능하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여름, 컬러링북으로 아트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북캉스 패키지 시즌1’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던 것에 이어 독서의 계절 가을, 글래드 호텔이 추천하는 힐링 도서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북캉스 시즌2: 글래드 책방’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북캉스와 함께 겨울 특선 보양식을 즐기며 특별한 도심 속 휴식을 즐겨보시기 바란다.
*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GLAD by DAELIM)
‘글래드’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전국에 약 2,500개 객실을 갖춘 대림의 글로벌 디자인 호텔 브랜드다.

독창적이면서 효율적인 공간, 집에 머무르는 듯한 아늑한 객실 등 ‘실용성과 친근함’을 핵심 가치로 고객을 만나고 있다. 글래드 여의도는 서울 최초의 Design Hotels™ 멤버로 선정되어 미적, 건축적 가치를 인정 받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