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S6' 로봇청소기, 연중 최대 프로모션 행사 참여

박정길 | 기사입력 2019/11/05 [16:04]

'로보락S6' 로봇청소기, 연중 최대 프로모션 행사 참여

박정길 | 입력 : 2019/11/05 [16:04]

스마트한 로봇청소기 ‘로보락S6’가 연중 최대 프로모션 행사에 돌입한다. 11월 1일부터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와 이베이 코리아의 ‘빅스마일데이’와 11번가의 ‘십일절’ 행사에 참여한다.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라고 불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소비자들에게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 대표 쇼핑 행사로, 약 650여개 제조 및 유통 분야의 다양한 기업이 참여해 업체별로 특색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보락S6는 11월 들어 동안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 정식 발매된 로보락S6 구매 고객에게는 일회용 물걸레 1세트와 전용 외부보호필름 1매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통해 로보락S6와 함께 사용 가능한 메인브러시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여기에 지마켓과 옥션에서는 ‘빅스마일데이’, 11번가에서는 ‘십일절’ 행사를 통해 11일까지 최대 20%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지난 7월 국내 시장에 본격 출시된 로보락S6는 이전 세대 제품인 로보락S5 대비 더욱 조용하고 우수한 청소 성능을 갖춘 청소기로 평가 받고 있다. 특수 소음 설계로 청소기 특유의 거친 소리를 제거하였으며 LDS 센서 및 SLAM 기술이 적용된 매핑과 먼지 청소, 물걸레 청소, 대용량 배터리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특히 한국 정식 발매된 제품으로써 한국어 음성 안내 및 샤오미 Mi home 앱과 연동하여 사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전국 13개 아이나비 A/S 센터를 통해 1년간 무상 수리를 지원하고 로봇청소기의 핵심 부품이라 할 수 있는 LDS 센서 모터 불량 건에 대해서는 2년 무상 교체를 보장한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 로보락S5 대비 한층 더 상향된 성능을 갖춘 로보락S6는 특수 소음 설계로 소음에 예민한 소비자로부터 환영 받고 있다”며, “연중 최대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이번 행사를 통해 좋은 조건에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