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바디픽셀이 어깨 뭉침부터 발바닥 마사지 등 인체 부위별 마사지가 가능한 ‘바디픽셀 머슬건’ 출시기념 바디픽셀 반값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반값데이 이벤트는 바디픽셀 머슬건 본체와 배터리, 기본헤드 4종, 추가헤드 6종, 정품케이스, 어댑터에 SNS 인증시 전용 충천거치대까지 이 모든 것을 약 51%가량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수 있으며, 추가 SNS인증과 더불어 제품을 하나더 구입시 최대 57%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게다가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1,000원 적립금 제공과 카카오톡 채널 추가시 2,000원 적립금이 추가로 제공되며, 무료배송 서비스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11월 3일 단 하루만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추가 초성이벤트 문제가 발송되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백만원권(1명)과 오십만원권(5명)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추가 초성이벤트의 응모방법은 초성퀴즈에 해당하는 답을 바디픽셀 홈페이지를 통해 찾은 후 홈페이지 ID와 초성정답을 보내면 된다.(ID당 응모는 1회만 가능)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바디픽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3일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도 출제될 예정이며, 퀴즈의 정답은 바디픽셀 반값데이를 검색하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바디픽셀 머슬건은 무선 진동 마사지기로 분당 최대 3300RPM까지 20단계로 나뉘는 진동을 통해 어깨나 팔, 등, 다리 등 원하는 부위에 맞춤형 마사지가 가능하다.
때문에 잘못된 자세나 습관으로 인한 다양한 근육통증 해소는 물론, 셀프로 스포츠 마사지인 자가근막이완 마사지도 가능하며, 근육통증 및 경직감소와 신체 가동 범위 증가, 순환 및 혈류개선 효과에도 큰 도움이 된다.
그리고 터치센서로 간편해진 조작법과 가벼운 무게로 남녀노소 장소를 구애 받지 않고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