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과 낙엽, 가을 빛으로 무르익은 가을은 여행하기에 최적인 계절이다. 이 중에서도 아름다운 단풍과 가을바람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강원도 춘천과 경기도 가평은 10월과 11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축제 및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이에 맞춰 엘리시안 강촌은 주변 관광지와 함께 오롯이 가을을 즐길 수 있는 가을여행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아름다운 춘천, 가평 가을 여행
숲속을 거닐지만 동화속에 있는듯한 감성의 정원 ‘제이드가든’과 단풍선 운항을 비롯 다양한 전시프로그램과 문화행사들을 개최하고 있는 ‘남이섬’, 국내 유일한 ‘애니메이션 박물관’, 가족, 커플과 함께 즐기기 좋은 ‘레일바이크’, 20가지가 넘는 다양한 주제의 정원이 있는 ‘아침고요수목원’ 등 주변 인기관광지를 객실 패키지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오는 26일~27일 그리고 11월 2~3일 주말 2주간 구 강촌역~강촌삼거리~창촌중 구간 거리에서 강촌힐링 페스티벌도 개최된다. 강촌의 옛 명성을 찾기 위해 개최되는 이번 강촌 힐링 페스티벌은 퍼레이드부터 버스킹,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먹거리를 판매한다.

가을 정취를 품은 ‘엘리시안 강촌’
엘리시안 강촌은 ITX 백양리역이 위치해 있어 서울에서 편하게 올 수 있어 접근성이 높으며 꽃가람정원과 검봉산에 피어난 단풍 구경 후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 가을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특히 리조트 뒷편에 위치한 검봉산에서 보는 단풍은 강원도의 수려함을 자랑한다. 봉화산 정상의 암벽과 검봉의 암릉 사이로 물줄기가 쏟아지는 구곡폭포까지 이어져 있어 가을 산행 속 힐링과 여유를 느낄 수 있다. 숙박부터 사우나, 가을 정취까지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
엘리시안 강촌의 가을여행 패키지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엘리시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