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자신만의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이미지와 인상을 보여준다. 수수하고 평범한 이미지를 색다른 이미지로 보여지기 원할 때나 이미지의 변화를 주고 싶을 때, 의외로 작고 사소한 스타일링의 변화만으로도 평소와는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연출할 수 있다.
이렇게 스타일리쉬한 스타일링은 자신감과 자존감을 높여주는 등 다양한 긍정적인 효과와 만족감을 준다.
여성의류쇼핑몰 ‘세광몰’은 옷이 단순히 필요한 물품이 아닌 사람이 보여지는 이미지 중 큰 하나의 역할이라는 생각을 바탕으로 자신감과 만족감을 높일 수 있도록,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대~50대의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 모두가 편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코디 할 수 있도록, 직접 제품을 선택하며, 옷 이상의 가치를 전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세광몰 관계자는 “높은 퀄리티의 우아하고 세련된 코디 스타일의 패션룩으로, 옷을 입었을 때 멋진 스타일과 함께 자신감까지 얻으면서 고객 모두가 만족하실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싶습니다.”며 “디자인뿐만 아니라 깐깐하게 스팀 처리 후 보다 깔끔하게 정리한 상품을 당일발송으로 최대한 빠른 배송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돋보이는 퀄리티 높은 상품으로, 고객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노력하며 정직하고, 빠르게, 신속하게 힘쓰는 세광몰이 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현재 ‘세광몰’은 할인쿠폰 발행 행사와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 시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