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여행 클룩, Trick or Trip 할로윈 위크 프로모션 진행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10/23 [17:36]

자유여행 클룩, Trick or Trip 할로윈 위크 프로모션 진행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10/23 [17:36]

▲ 사진=클룩 할로윈 위크 프로모션     © 클룩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이 할로윈 시즌을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매일매일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Trick or Trip 할로윈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룩의 ‘할로윈 랜덤쿠폰 0원딜 이벤트’는 클룩에서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결제하면, 최신 에어팟 10명, 에버랜드 이용권(1인 1매) 10명, 클룩 여행적립금 1만원, 50% 쿠폰, 7% 할인쿠폰 등 랜덤으로 한 가지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당첨자는 11월 1일 이메일로 일괄 바우처가 발송된다. 
 
또한 2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할로윈1+1 프로모션은 할로윈 EDM 페스티벌 'ESCAPE Korea 2019’ 입장권에서부터 에버랜드,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 호러나이트 투어 등 인기 상품들을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한정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싱가포르 도끼 던지기 체험, 파리 유명 지하 묘지 카타콤의 패스트트랙 입장권, 파타야 사눅 파크 인간 새총 & 번지점프 체험 등 스릴 넘치는 전세계 액티비티들을 큐레이션하여 자신의 담력을 시험해 보고싶은 고객들에게 버킷리스트를 제안한다. 
 
자세한 사항은 클룩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클룩(KLOOK)에 대하여
클룩은 2014년 창업 후, 꾸준한 성장을 통해 전 세계의 자유여행 시장을 선도적으로 이끌고 있는 ‘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이다.

클룩은 그간 여행객들이 인터넷을 통해 쉽게 접하지 못했던 세계 유수의 어트랙션은 물론 현지에서의 교통, 맛집, 현지 특유의 경험을 가능하게 해주는 ‘로컬 투어’ 등을 제공하고 있다.

클룩은 구글 및 애플 앱스토어 선정 최고의 앱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여행자들이 현지에서 간편하게 모바일 바우처 및 QR코드로 사용을 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전 세계 350여개 도시에서 10만여개의 액티비티 상품을 판매 중이다. 
 
클룩은 전 세계 20개 지사에서 1,500여명의 직원이 함께 일하고 있으며, 현재 10가지 언어 서비스 및 41개 통화를 지원 중이다. 클룩의 공식 웹사이트 및 네이버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을 확인하고,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자.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