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7급공무원과 계리직공무원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을 위한 ‘처음 시작하는 합격교과서’를 마련하고 무료 배포하고 있다.
해당 교과서는 이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비롯해, 나만의 전략이 필요한 공시생 등에게 적합한 자료로 핵심내용만을 담았다.
7급공무원 합격교과서는 △경제학&헌법 기초서 △수험가이드 등으로 구성돼 에듀윌이 가진 합격 노하우와 전문가의 전략을 담아냈다. 특히 경제학과 헌법 과목 핵심이론서로 영역별 초시생을 위한 공부방법이 수록됐을뿐 아니라 초시생 맞춤 난이도의 기출문제와 판례가 선별됐다. 누구나 이해하기 쉽도록 기초 이론을 담는 등 경제학과 헌법은 어렵다는 수험생의 선입견을 깰 수 있는 콘텐츠가 수록됐다.
계리직공무원 합격교과서는 △한국사/컴퓨터일반/우편 및 금융상식 △상용한자/기초영어 등으로 구성했다. 키워드와 주요 출제파트를 핵심 정리하고 자주 출제되는 내용이나 꼭 알아두어야 할 내용을 정리해 초보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핵심개념만으로 구성했다.
에듀윌이 마련한 계리직공무원, 7급공무원 합격 교과서는 10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 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매일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