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10월의 끝자락이 다가옴에 따라 완연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올해도 어김없이 오색 단풍이 물들기 시작함과 동시에 전국에 있는 단풍 명소로 나들이 인파가 몰리고 있다.
이에 국내기차여행 전문 홍익여행사가 준비한 당일가을여행명소 3곳을 제안한다.

오색빛깔 단풍명소 일번지, 내장산트래킹
대한민국 국내 가을 여행지 중 하나인 내장산은 아기 단풍 등 다른 산보다 수종이 2배 이상 많아각양각색의 단풍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애써 산행을 하지 않아도 차량으로 이동 후 주차장에서 멀지 않는 평지를 산책하며 예쁜 단풍을 감상 할 수 있어 부담없이 단풍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홍익여행사에서 준비한 내장산단풍여행상품은 용산역에서 출발하여 익산역에 도착한 뒤, 오전 10시전에 내장산 주차장에 도착한다. 내장산 도착 후 홍익여행사 고객에게만 편도 셔틀 버스 탑승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내장산의 최고 절경 단풍 터널 걷기, 케이블 카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다.
수채화 같은 애기단풍명소 백양사& 초록 물결 담양 죽녹원
백양사는 단풍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내장한 국립 공원 내에 자리하고 있다. 백양사는 계절마다 다른 풍경을 보여주기로 유명한데 가을에는 오색 단풍이 절 주위를 수 놓아 관광객들의 발길을 붙잡는 곳이다.
담양 죽녹원은 하늘까지 곧게 뻗은 대나무를 감상하며 죽림욕을 즐길 수 있는 담양 대표 명소로 푸른숲과 담양천의 관방제림이 어우러지는 장소이다.
호남의 소금강 아름다운 강천산 트래킹
순창의 소금강인 강천산 단풍 당일코스로도 인기 있는 상품이다. 청량한 공기과 깊은 계곡과 맑은 물, 기암괴석과 어우러진 명산과 트래킹 코스가 잘 되어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가볍게 트래킹 할 수 있다. 사계절 인기만점인 강천산은 단풍처럼 붉은 현수교와 구장군폭포 등 당일로 떠나도 볼거리 많은 관광지 강천산이다.
이 외에 홍익여행사는 가을숙박상품으로도 구성 되어있어서 홍익여행사 홈페이지 또는 예약 및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