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세렌디뷰티

‘세렌디뷰티 Serendi Beauty’가 브랜드 6주년을 기념하며 첫 ‘세렌디데이 Serendi Day’ 이벤트를 시작했다.
세렌디뷰티는 이번 첫 번째 세렌디데이를 기념해 21일 오후 5시부터 간편송금 서비스 앱 ‘토스’와 함께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퀴즈 이벤트를 통해 총 네 개의 퀴즈가 출제되며 참여 고객들에게 최소 1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총 3천만원 상당의 토스 포인트가 지급된다.
더불어 이번 달 21일부터 27일까지, 세렌디뷰티 공식몰에서는 스파클링팩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원데이 크림 마스크’ 제품과 적립금 추가 제공, 추첨을 통한 글래드 호텔 숙박 바우처 증정까지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 수년 간 스파클링팩은 SNS 상 ‘탄산팩’ 혹은 ‘모공실종팩’ 등의 키워드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왔으며 최근 [겟잇뷰티]와 [프리한마켓10]에서 ‘모공관리 끝판왕’, ‘안티에이징 베스트 아이템’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주사기 형태의 용기 안에 들어있는 알칼리성 겔과 구연산 시트가 만나 탄산테라피작용을 일으켜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 주는 스파클링팩은 모공을 쫀쫀하게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실제로 세렌디뷰티 탄산팩은 모공 수축, 붓기, 피부결 개선에 관한 임상과 저자극 검증을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일생의 중요한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부들에게 셀프 웨딩케어 마스크팩으로도 호응을 얻고 있다.

세렌디뷰티 관계자는 ‘브랜드 탄생 6주년을 기념하며 올해 첫 세렌디데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스파클링팩처럼 오랜 시간 동안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합리적이고 우수한 제품들로 다가갈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