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Waikiki_Lobby_SFrances © 트럼프호텔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는 개관 10주년을 맞이하여 11월 4일까지 블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 방법은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에 투숙했던 사진 혹은 예약 바우처를 SNS 계정에 업로드를 한 후, 이벤트 페이지 댓글을 통해 업로드한 포스팅 URL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가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7일 트럼프 호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2009년 11월에 오픈하여 개관 10주년을 맞이한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오아후 섬 호텔 중 유일하게 5년 연속으로 5스타 호텔로 선정되었다.

6층에 위치한 실외 메인 로비, 바다 전망, 섬의 역사를 담은 객실 인테리어와 경관은 물론,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인피니티 풀, 스파 앳 트럼프, 트럼프 아타셰의 시그니처 서비스로 하와이 여행을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 사진=Waikiki_Bedroom_NoFlowers_SFrances © 트럼프호텔 제공

한편, 트럼프 호텔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개관 10주년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3박 이상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며 포함사항으로는 2인스파 트리트먼트, 공항 픽업 샌딩 서비스, 트럼프 로고가 새겨진 플루트 글라스와 샴페인이 제공된다.

왕복 교통편은 각 스위트 객실의 최대 투숙 가능 인원까지 수용할 수 있으며 투숙 가능 기간은 2020년 3월 31일까지다. 프로모션은 호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추가 문의 사항은 트럼프 호텔 에스마케팅 또는 카카오톡 트럼프호텔로 문의 가능하다.


* 트럼프 호텔
트럼프 호텔은 미국의 현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가 설립한 럭셔리 호텔 체인으로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이다. “고객의 만족감”을 우선시하여, 고객의 취향, 성향에 맞추어 준비하는 아타셰 서비스 및 스파 서비스 등의 다양한 고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럼프 호텔은 밴쿠버를 비롯하여 하와이의 와이키키 비치 워크, 뉴욕, 마이애미, 워싱턴 DC, 라스베가스 등 총 11개 지역에서 만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