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년 전통 독일 ‘OBB’사 ‘슈바르츠발트’ 독점 유통

▲ 사진 = 슈바르츠발트 시베리아 구스 이불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에서는 간절기를 맞아 한샘의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독일 프리미엄 침구 ‘슈바르츠발트 구스’를 선보이고 오는 10월 31일까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바르츠발트’는 120년 전통의 독일 침구류 제조회사인 ‘OBB’사의 대표 구스 이불 브랜드로 국제 우모 심사기관 IDFL(International Down Feather Institution)의 심사를 거친 1등급 거위털을 사용한다. 또, 화학물질에 대한 친환경 인증 ‘오코텍스(OEKO-TEX)’와 집먼지 진드기 및 알레르기로부터 안전하다는 인증인 ‘노미테(NOMITE)’ 등 총 6개의 제품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한샘은 지난 2015년부터 ‘OBB’사와 국내 시장에 대한 독점 수입 및 유통계약을 맺고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높은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통해 출시 이후 5년 연속 완판을 기록했고 누적 8만개 이상이 판매되었다.
‘슈바르츠발트 폴란드 구스’는 폴란드산 거위털을 사용한 제품으로 Q사이즈 기준 29만 9000원, S사이즈 기준 22만 90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슈바르츠발트 시베리아 구스’는 영하 50도 추위를 견딘 시베리아 거위털을 사용한 프리미엄급 제품이다. 털이 풍성하기 때문에 두터운 공기층을 형성해 보온성이 높다. 가격은 K사이즈 기준 46만 9000원, Q사이즈 기준 39만 9000원, S사이즈 기준 32만 9000원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대리점 등에서 ‘슈바르츠발트 구스’를 구매하면 ‘호텔 이불 커버 세트’를 50% 할인한다. K사이즈 구매 고객에게는 ‘한샘 구스 베개솜 2P’를 추가 증정한다. 온라인 ‘한샘몰’에서 구매하면 ‘한샘 구스퀼팅베개 2P’를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침구류를 새로 준비하려는 고객들이 많다” 며 “독일 프리미엄 구스를 한샘에서 독점으로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