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서북권, 메르세데스-벤츠 김포 전시장 신규 개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경기도 김포시에 9번째 신규 전시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 하는 KCC오토 김포 전시장은 경기 서북권 교통의 중심지인 김포 풍무 지구에 위치해 수도권 지역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019년 연말에 김포 양촌읍 석모리 지역에도 서비스센터를 이어 오픈 예정으로 김포, 강화 지역을 아우르는 최초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갖춰 해당 지역 고객들에게 편리한 방문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KCC오토 김포 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가 추구하는 Digital Showroom 컨셉으로 전시장 내 디지털 미디어 월을 통해

방문 고객들이 보다 쾌적한 시각적인 효과로 전문적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된다. 2020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풍무역과도 도보 10분 내 위치하고 있어 차량을 이용하지 않는 고개들도 쉽게 찾아올 수 있도록 접근성이 우수하다.

KCC오토 김포전시장 이종철 지점장은 “김포∙강화 등 경기도 서북권 지역의 메르세데스-벤츠를 찾으시는 모든 고객들께 만족을 드리고 싶다”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 누구나 편하고 쉽게 찾아올 수 있는 전시장으로써 발전해 나아가고자 한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KCC오토는 김포 전시장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화이트머그잔 세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