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비의 말리부 집에서 누리는 꿈 같은 2박 3일의 주인공이 되세요.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바비 탄생 60주년 기념, 미국 말리부 소재 바비 인형의 집을 게스트에게 최초 공개
- 여성 펜싱 선수 이브티하즈 무함마드, 조종사 겸 항공 우주 엔지니어인 질 마이어스 등 유명 인사 만나고 바비의 화려한 커리어에 대해 알아보는 특별한 기회
- 한국 시각 10월 24일 오전 3시 예약 시작...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숙박
- 에어비앤비, 소녀들의 꿈을 응원하는 기금을 마련하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 기부도
유명 글로벌 아이콘인 ‘바비’가 다채로운 커리어에 ‘에어비앤비 호스트’를 추가했다.

이달 말 바비는 전 세계 바비 팬들을 위해 말리부에 위치한 ‘드림하우스’를 팬들이 머무는 공간으로 제공한다.
바비 브랜드 창립 6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특별 이벤트를 통해 단 한 명의 게스트와 동반인 3명은 말리부에 위치한 실제 크기의 아름다운 드림하우스에서 2박을 머물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예약은 2019년 한국 시각 10월 24일 오전 3시(태평양 일광 절약 표준시 기준 10월 23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며, 숙박 요금은 1박당 60달러(세금 및 수수료 별도) 이다.
▲ 사진=바비 말리부 드림하우스 외관 © 에어비앤비 제공

바비의 ‘드림하우스’는 탁 트인 바다의 전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해안가에 위치한 아름다운 저택으로, 바비 인형의 집을 실물에 가깝게 재현한 곳이다.

취미방부터 개인 영화관, 인피니티 풀, 야외 명상공간에 이르기까지 집안 구석구석 어린 시절 한번쯤 꿈꾸었던 바비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고 있다.

▲ 사진=바비 말리부 드림하우스 내부 © 에어비앤비 제공


▲ 사진=바비 말리부 드림하우스 내부 © 베어비앤비 제공

호스트인 바비는 게스트에게 영감을 주기 위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히잡을 쓴 펜싱 선수이자 자신을 모델로 한 바비 인형을 가지고 있는 이브티하즈 무함마드(Ibtihaj Muhammad)에게 일대일 펜싱 레슨을 받을 수 있으며, 조종사 겸 항공 우주 엔지니어인 질 마이어스(Jill Meyers)에게 컬럼비아 메모리얼 우주센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으며 목표 의식을 더욱 고취할 수도 있다.
▲ 사진=바비 말리부 드림하우스 주방 © 에어비앤비 제공

배우고 시도해 볼 것들이 너무나 많지만, 숙소에서 쉬면서 머물러도 좋다.

유명 스타들의 헤어스타일리스트이자 걸크러쉬한 매력을 갖춘 젠 앳킨(Jen Atkin)이 바비만큼이나 매력적인 스타일로 변신시켜줄 것이다.

또, 캘리포니아 출신의 유명한 현지 요리사인 지나 클라크-헬름(Gina Clarke-Helm)이 바비의 넓은 주방에서 산지 직송한 재료들로 풍미가 가득한 글로벌 요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쿠킹클래스를 열 예정이다.
에어비앤비는 이 특별 이벤트를 기념하며 'The Barbie Dream Gap Project GoFundMe'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소녀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기금을 마련하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이다.
▲ 사진=바비 말리부 드림하우스 욕실 © 에어비앤비 제공

침실 2개와 욕실 2개를 갖춘 이 숙소에는 총 4명의 일행이 머물 수 있다.

단 한 번만 진행되는 숙박 예약은 2박에 걸쳐 진행되며, 게스트는 10월 27일 일요일부터 10월 29일 화요일까지 숙박하게 된다.
꿈같은 바비의 드림하우스에 머물고 싶다면 오늘부터 공개되는 '에어비앤비' 숙소 페이지를 방문해보자.


* 단, '바비의 말리부 드림하우스' 2박 숙박 특별 이벤트는 공모전이 아니다.


* 에어비앤비에 대하여
2008년 설립된 이래 에어비앤비는 진정한 현지 문화를 경험하고 다양성을 포용하며 지속 가능한 건강한 여행을 통해 누구나 어디에서나 내 집 같이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에어비앤비는 기술을 통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자신의 공간, 열정 및 재능을 공유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에어비앤비의 숙소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191개국 100,000개 도시에서 7백만 개 이상의 독특한 숙소를 이용할 수 있다.

에어비앤비는 체험을 통해, 전 세계 1,000개 이상의 도시에서 호스트들이 운영하는 40,000개 이상의 독창적인 활동으로 현지 커뮤니티와 관심사를 전례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에어비앤비의 개인간 플랫폼은 호스트, 게스트, 직원 및 운영되는 커뮤니티 등 우리의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혜택을 준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